15건의 원산만두 방문자 평가
4.3점
맛4.7 가격4.9 응대3.9
매우만족(5)
만족(9)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범이v 평균 별점 4.7 평가 10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11시30분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 했습니다. 갑자기 사람이 몰려 사장님이 정신이 없으셨나 친절하진 않으셨습니다. 면은 툭툭 끊겼지만 국물 맛은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김치,고기만두는 피가 얇고 속이 꽉차서 좋았고 군만두도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바쁘면 포장은 안해주십니다.
suzny 평균 별점 4.5 평가 3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오전 11-오후3시까지만 영업하시고 항상 웨이팅이 있는 집 군만두는 바삭바삭하게 맛있었고 칼국수도 계란 호박이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실내는 좀 많이 더웠고 사장님 두분은 바쁘시고 정신없으셔서 그런지 친절하지는 않으셨어요
ManyGoldBars 평균 별점 3.6 평가 74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생활의달인 만두맛집입니다. 테이블 숫자가 많지 않고 달인부부 두 분이 요리와 서빙을 다 하셔서 평일 점심인데도 약1시간 정도 줄을 서고나서야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군만두, 그리고 손칼국수를 주문했는데, 군만두는 테이블당 하나,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는 반반도 되고 추가주문도 가능합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도 맛있지만 약간 쌉싸름한 맛이 느껴져서, 달인맛이라고 할만큼 아주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베스트 메뉴인 군만두는…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겉바속촉은 당연하고 살짝 탄듯한 느낌으로 나오는데, 왜 군만두 주문 수량이 제한될수 밖에 없는지 그냥 납득이 돼버립니다. 손칼국수는 주문을 받으면 그때부터 식당 한켠에 있는 기계에서 미리 소분해 놓은 반죽을 밀고 써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면은 당연히 맛있을수 밖에 없고, 제 개인적으로는 국물맛이 더 좋았는데 뭔가를 더 넣지 않아도 그 자체로 너무 맛있는 그런 국물이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콩국수가 계절메뉴가 아니고 군만두 못지않은 베스트 메뉴라고 하던데, 날씨가 더 쌀쌀해지기전에 콩국수 먹으러 다시 와야 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후기
송파댁홍익 9월 1일
joahh 8월 28일
go냥이 8월 27일
cherish 8월 26일
진이 8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