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족가네 방문자 평가
2.3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자골목 보라돌이 평균 별점 3.5 평가 4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점심을 먹기에도, 저녁을 먹기에도 애매한 시간대 였다. 주변 족발집들은 한창 저녁 손님을 맞을 준비 중이었고 그래서 그런지 먹성 좋은 군필 남자 2명의 방문을 썩 환영하지 않았다.
한창 배고플때 오픈 준비 중이라는 말은 언제 들어도 쓴 침을 삼키게 된다.
다른 음식을 먹으면 되지 않겠냐고 묻는다면, 왜 그 날 따라 한가지 음식만 생각 나는 날들이 있지 않은가.
그냥 족발이 땡겼다.
우리를 맞이해준 단 하나의 가게, 위치는 그냥 집 앞이었다.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잠시 얘기를 나누고 있자 곧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족발이 특유의 강렬한 향과 함께 등장하였다.
시각과 후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자태에 침을 꼴깍 삼키고 한입 하는 순간 통통한 돼지 한 마리가 발정이나서 입안에서 트월킹을 추는 느낌이었다. 무슨 표현이 이렇냐고? 그냥 쉽게 말해서
" 맛있다 그치 "
" 맛있네 "
그 맛은 왠만해서는 맛있다라는 말을 꺼내지 않는 무뚝뚝한 친구녀석의 입에서도 나와 똑같은 생각임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매우 만족스러웠고 우리 밖에 없었던 탓인지 푸짐한 오뎅탕 한 그릇과 이것저것 서비스도 자꾸 주시는 정 많은 사장님... 아마 조금 더 살갑게 사장님께 애교를 부린다면 맛있는 걸 더 주시지 않을까하는 발칙한 상상이 든다. └(^ω^ )┐♫
다른 족발집들도 그래도 한번 쯤은 들려볼 생각이기에 한동안은 들리지 않겠지만, 다른 곳을 다 가봐도 그래도 이곳이 생각난다면 족생의 종착점이 아닐까 싶다.
다만 멀리서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다. 근처에 거주한다면 동네 맛집 정도로 좋은 식당인 것 같다.
신방동 먹자 골목 족발집을 전부 가본 후 가장 맛있었던 족발집에 별 👋🏻개를 채워주리라 마음먹었기에 차후 별점은 수정 될 수 있다.
추천 메뉴 : 그냥 족발 + 쫄면 이면 만족스럽게 배를 두드리는 자신을 발견 할 수 있다.
기분 좋은 날에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지갑을 열 준비를해도 이상하지 않다!
🐷
읭웅앙 평균 별점 3.5 평가 40 팔로워 1
2점
차가워요
블로그 후기
응가짱에 일상생활 2023년 12월 15일
빵노 2023년 3월 18일
mapssi8274 2022년 8월 5일
김총무와 충남뿌시기 / feat.내돈내산후기 2021년 9월 15일
싱크퓨어 때지토끼 (싱크퓨어 음식물처리기) 2021년 7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