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219 다이닝 레스토랑 방문자 평가
4.7점
맛4.8 가격4.5 응대5.0
매우만족(5)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예전 민들레영토 쉐프셨던 분께서 집적 요리 및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먼저 안에 들어서면 오픈 주방이라 요리하는 쉐프의 불쑈가 보이는데 그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이곳 요리에 대한 기대감에 마음이 설레이게 된다.
이곳은 매우 다양한 메뉴가 있고 무엇 하나 빠짐없이 맛이 좋지만 특히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이다.
먼저 이곳 피자의 특징이라 한다면 직접 반죽해서 잘 구워낸 낸 도우의 맛이 무척 훌륭하다는 점으로 토핑 아래부분은 쫄깃하고 반면에 도우의 엣지 부분은 매우 바삭한데 그 오묘한 두가지 식감이 함께하는 맛이 정말 일품이다.
토핑 또한 신선한 각종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올려 만들었으며 특히 늘어지는 치즈 때문에 커팅한 조각 피자를 떼어 내기가 어려울 정도로 치즈의 함량이 높다.
파스타의 경우에도 여러가지 메뉴 모두 직접 만든 소스로 이곳만의 맛을 잘 살려 내었고 알맞은 면 삶기로 최고의 맛을 자아낸다.
리조또 및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모두 맛이 좋은데 메뉴 중 소고기가 들어가는 경우 질 좋은 고급 한우를 사용하기에 잡내 없고 육즙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의 재미난 점은 희안하게 일반 소주가 있다는 점...
의아했지만 막상 이탈리아 음식에 와인 대신 소주와 함께 해보니 의외로 궁합이 잘 맞아 생각보다 많이 마시게 되었다.
음식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하지만 무엇보다도 맛이 좋아 6명이 먹어도 너무 많이 먹었다.
내부 무쳑 깨끗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며 운영중인 모든 젊은 분들이 아무리 바빠도 친절함을 잃지 않는 곳....
개인적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으로 언제든지 재방문 하고 싶은 곳이다.
미나 평균 별점 4.5 평가 3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말 저녁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해요 운좋게 딱 하나 남아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다음 팀부터는 자리가 없어서 돌아갔어요 대신 예약이 가능하니 주말엔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메뉴판이 타블렛에 있어서 직원을 부를 필요 없이 타블렛으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나갈때 하면 되고요
친구랑 둘이서 파스타 하나 리조또 하나 시켰어요 둘 다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양은 좀 작은 편입니다 평소에 둘이서 메뉴 두개 시키면 좀 많다고 느끼는데 219에서는 살짝 모자랐어요 그래서 추가 빵을 시켰습니다 따뜻하게 나와서 맛있었어요
양이 조금 적다고 느끼긴 했지만 너무 적어서 돈아깝다!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예약을 하고 가려고 합니다!
황밍구 평균 별점 4.9 평가 246 팔로워 1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비슷한 맛의 다른 파스타집보다 무조건 2-3천원 이상 저렴합니다. 미친 가성비를 자랑한다는거죠. 피자를 진짜 잘 구우십니다. 오일 파스타 베이스가 너무 맛있습니다. 공간도 널찍하니 좋고, 분위기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맥주를 다양하게 구비해두셨고, 저렴하게 와인도 즐길 수 있고, 심지어 소맥(!)까지 내어주십니다 ㅎㄷㄷ
합정 근처에서 여기를 능가할 수 있는 가성비? 없습니다. 안사라지고 천년만년 장사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후기
앎밍 7월 23일
춤추는 프리마 돈나 7월 7일
쮸 6월 28일
은술랭 6월 5일
미니히 5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