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건의 혜민당 방문자 평가
3.8점
맛4.1 가격3.1 응대3.6
매우만족(6)
만족(12)
보통(5)
불만(2)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육이 평균 별점 4.1 평가 379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진짜 숨은맛집인게 정말 좁은 골목길 안에 잇어요.ㅎㅎ 설마 이 작은 골목에 있겠어라고 생각하고 돌아가서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골목에 있는거 치고 안에는 넓은 편이에요.
여기 커피한약방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을지로에서 제일 유명한 커피집과 빵집이라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빵 맛있네요. 빵이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았어요. 디저트도 독특하고 괜찮아보였어요.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랑 케이크도 많아서 자리있을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을지로 카페하면 제일 유명한 카페라서 한번쯤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다코미식가 히티틀러 평균 별점 4.5 평가 163 팔로워 4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을지로3가역 뒷골목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이름이 혜민당인 이유는 카페가 있는 위치가 조선시대 혜민서가 위치했던 곳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몇 년전부터 을지로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유명했던 곳이긴 하지만, 사람 둘이 나란히 걷기 어려운 골못 안쪽에 위치해서 '이런 데 카페가 있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맞은 편에 위치한 커피 한약방과 같이 운영하는 곳으로, 자리는 둘 중 아무데나 잡아도 된다.
혜민당은 디저트만 판매하고, 커피를 마시려면 커피한약방을 가야하는 게 좀 불편.
디저트는 작고 예쁘지만 가격은 비싼 편으로, 개당 7-8천원은 잡아야한다.
맛은 깔끔하고 너무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가끔 이쁜 거 먹으면서 기분내고 싶을 때는 괜찮을 듯.
골목 안쪽이라 주차도 힘들고, 계단이 너무 가파르고 사람은 많아서 주문 전에 미리 자리를 잡는 게 좋다.
다코미식가 호로롭 평균 별점 3.8 평가 288 팔로워 42
2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이색적인 분위기, 인테리어는 인정
디저트 맛은 평범... 평범하다는 게 맛없다는 건 아니고요. 다만 웨이팅과 가격을 고려하면 이것보다 맛있어야하지 않겠냐는 의도입니다. 물론 분위기를 즐기러 간거라면 무리없이 맛있게 먹을만 해요. 기대 없이 먹는 경우도 마찬가지고.
유자 프로마주는 약간 머랭 쿠키 느낌이었구요. 유자는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별로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앞집 커피한약방에서 커피 사다가 여기서 케이크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1층보다 2-3층이 더 안락하고 인테리어도 좋아요. 그냥 올라가세요.
대단히 좁은 골목에 위치해있고 당연히 주차 어렵습니다.
블로그 후기
로지 8월 20일
핸ㅉl 8월 17일
포프리 8월 17일
배고미 8월 16일
구구 7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