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COC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4.5 가격3.8 응대4.3
매우만족(2)
만족(5)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59 팔로워 106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재방률 70%
'커피? or 크로플?'
tip
ㅡ와플류 추천
@평가@(10점만점)
맛 7점
위생&서비스 6점
가격 6점
분위기 6점
매력도 7점
와플에 커피 먹기 좋은 곳이다. 초코라떼도 일반적인 제티맛 보다는 진한 감이 있어 좋았다. 커피도 낫벧. 잠깐 쉬어가기 좋은 카페다. 뭔가 분위기도 디자이너들의 작업실 같은 게...홍대생이 차렸나...?
건물 내에는 여자화장실 밖에 없던데 남자는 어디로 가야하나...궁금은 했지만 그냥 귀찮아서 나와서 다른데 갔다.
지담 평균 별점 4.1 평가 259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카페 분위기가 아늑하고 내부의 층고가 높은 편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이고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화장실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고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있었습니다. 내부 조명이 노란 편인데 조명이 분위기를 아늑하게 만들아 주는 것 같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도 아늑한 분위기처럼 보입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키노 주문했는데 커피 맛도 맛있어요. 주문할 때 보니까 카페 방침은 1인 1음료 주문해야 합니다. 디저트도 판매히고 있었는데 주문하지는 않았고 커피만 먹어보고 왔습니다. 카페의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커피 마시러 가기에 좋았습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8 팔로워 5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인테리어가 깔끔한 무난무난한 카페"
크로플을 메인으로 하는 듯한 카페입니다. 건물 외벽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상당히 화사하면서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적당해서 좋네요.
커피는 아주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적당한 맛입니다. 에스프레소 음료 주문 시 초콜릿이나 견과류 같은 고소한 계열과 산미 위주의 계열로 두 가지 원두 중 하나를 택하는 건 이미 오래된 트렌드라 특이할 건 없는 느낌이고, 맛은 데일리로 마시기에 적당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잘 갈무리된 듯했습니다.
좌석이 의외로 편해서 앉아 있기 좋았습니다. 가격도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 근처 직장인들 점심 먹고 잠시 쉬기 좋은, 무난한 카페였습니다.
블로그 후기
쏘쏘 3월 28일
새뮤 3월 27일
포근하고편안하게 3월 1일
미아레코드 2월 28일
쏘하루 1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