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몽련 방문자 평가
4.4점
맛4.8 가격3.7 응대3.7
매우만족(5)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good15 평균 별점 5.0 평가 149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몽련 쌍도끼 세트 먹었습니다 한정판매하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DanA 평균 별점 4.6 평가 310 팔로워 1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연인과 데이트중에 돼지고기를 먹고 싶은데 분위기는 내고 싶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 2층짜리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이곳은 처음엔 고급 레스토랑인가? 싶었을 정도로 외부도 내부도 일반적인 고기집과는 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밤이 되면 멋진 조명들로 그 매력이 배가 됨. 무엇보다 고기와 함께 수제맥주나 와인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트하는 연인들에게 최적의 고기집이라 생각 된다. 와인 한병까지는 콜키지 프리라고 하니 이것도 빠질 수 없는 이집의 매력.
입안에서 고기의 느끼함을 절대 허락지 않던 깔끔함 절정인 요거요거 연꽃이되어 나온 양파 절임. 꽃잎 하나 하나 떼어먹으라는 센스도 극찬할 만하다.
돼지고기를 주로 다루는 이 집의 필살 메뉴는 도끼살. 어느정도 익힌 상태로 초벌하여 테이블에 서브되기 때문에 살짝만 익혀 먹으면 된다. 마리네이드가 되어있어서 다른집 고기들보다 더욱 감칠맛이 있다.
일일 20대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어마어마한 도끼살을 직원이 직접 잘라 불판위에 올려 주신다. 바싹 구워먹는 것보다는 고기의 80%만 익혀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말과 함께.
통통한 식감, 풍부한 육즙. 지금껏 먹어온 것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돼지고기다. 흐헛. 제주에서 넘어왔다고 하는데, 사진보니 또 그 맛이 생각나서 나도 모르게 군침이 돈다. 3-4시간 기다려야 맛볼 수 있다는 삼각지의 어느 식당 부럽지 않다. 기대를 가지고 갔는데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고기집은 실로 오랜만.
무조건 시켜야 하는 청어알볶음밥과 물냉면!! 물냉면은 이태원 동*냉면이 떠올랐는데 냉면 전문점보다 훨씬 훌륭하다. 청어알 볶음은 조금 매운감이 있지만 고기로 한창 무르익었을 쯔음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기에 최고. 된장찌개와도 찰떡 궁합이다.
⠀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맛있고 남다른 도끼살을 경험할 수 있고, 고기를 굽는 수고나 냄새 배김 없이 이 고급진 공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매력이 확실한 곳 같다. 무한추천!
귀염뽀쨕 평균 별점 4.2 평가 30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일요일 저녁에 6시쯤 방문
30분-4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음
가게가 겉도 안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음
식기류도 다 깔끔하고 예뻐서 고기 먹기 전부터 만족도 업업
몽련도끼살이 시그니처라길래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었음 다만 처음에 고기 직접 잘라서 올려주시면서 익었나 안익었나 싶을 때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알려주셨는데 일반인은 그 타이밍을 잡기가 어려워서 굽다 보니 질겨져서 아쉬웠음ㅜㅜ
배가 안차는 것 같아 제주오겹살 1인분과 물냉 1개를 추가 주문
오겹살 정말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고 물냉도 넘넘 맛있어서 먹다보니 배불렀지만 싹싹 긁어먹음!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분위기도, 맛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재방문의사가 있는 곳!
블로그 후기
OhayOyahO 8월 28일
찬미식가 8월 7일
지먹방 8월 4일
슈퐁 7월 28일
빵쓸기 7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