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건의 일미락 방문자 평가
3.7점
맛4.5 가격2.8 응대3.4
매우만족(8)
만족(6)
보통(6)
불만(1)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hongjjji 평균 별점 4.4 평가 8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식이 가격대는 있지만 그만큼 맛있어요 메인요리는 물론이고 밑반찬이나 후식메뉴까지 다 정말 맛있고 고기도 구워주셔서 편합니다. 다만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주차장에 주차해야돼요.
홍알자식 평균 별점 3.8 평가 625 팔로워 9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개별적인 공간이 있어 단체 회식하기 좋고, 어느 메뉴든지 모두 맛있었다.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75 팔로워 131
1점 맛 맛없음 가격 불만 응대 불친절
이 가게는 손님을 사람으로 생각하지 않고 기계처럼 대합니다. 손님에게 해줘야 할 최소한만 해주는 가게입니다. 정말 불친절합니다.
자리가 다 차서 기다리야 한다. 성함과 연락처 알려달라고 하길래 이름을 말 했더니 그냥 노려보고만 있더라구요? 그러고서 다시 물어보길래 이름을 알려줬습니다. 여기서 느낌이 쌔하더라구요.
진동벨 받고나서 기다리다가 울리길래 내려갔습니다. 진동벨 주고 자리를 안내 받는데 저기 앉으라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훅 가더라구요. 자리까지 오지 않고 적당히 자리 보일 만큼만 와서...
마치 제가 뭘 잘못해서 직원이 삐친건가 싶었습니다. 내가 뭘 잘못해서 빈정상해서 딱 물어보는 것만 단답으로 대답하는 그런 사람 같았어요.
정말 가관인건 저 행동을 한 게 점장이었습니다. 일반 직원 아니고 점장.
제가 7,8천원짜리 삼겹살 먹으러 왔다면 그러려니 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18,000원짜리 고기 먹으러 와서 편의점 알바나 할법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게 정말 불쾌했습니다.
다시는 방문하지 않을 예정이며 동네 지인 모두에게 절대 가지 말라고 할 계획입니다.
블로그 후기
항상호우주의보 10월 11일
청담 더힐 dr 장 10월 6일
초대리 10월 5일
Nadia 10월 4일
율무밍 9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