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샤브샤브버섯칼국수 방문자 평가
4점
맛3.7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브샤브사2 평균 별점 4.4 평가 50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샤브샤브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은 곳. 가게 뒤에 주차자리 3~4대 정도. 주말에는 가게 앞에 주차 가능
라비 평균 별점 4.0 평가 103 팔로워 1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상동에 위치한 버섯 샤브샤브칼국수집. 굉장히 오래된 곳 답게 항상 사람이 가득하고 꽉차있습니다. 순환은 빠른편이에요. 주차는 따로 지정된 곳은 없고 지역거주민 우선이기 때문에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찬은 겉절이만 나오고 미나리와 버섯이 든 샤브샤브가 전부인 간단한 곳인데 묘한 맛이 추운 겨울날 생각나는 중독성있는 맛이여서 종종 찾는 곳 입니다!! 양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샤브샤브와 칼국수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먹은 뒤에 이모님께 밥을 볶아달라하면 볶아주십니다. 개인적으로는 볶음밥에 따로 덜어주었던 국물 2~3국자를 넣어서 약간 촉촉하게 먹는 걸 추천드려요 :-)
MG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1) 착석
-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 편이긴 한데, 두 테이블 이상 자리 잡으려면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음.
2) 음식
- 맛은 있었음! 미나리 향이 세지 않았음. 사실 미나리를 즐겨먹는 편이라 아쉬웠음. 사진은 5인분어치 인데, 굉장히 양이 많은 편.
- 밑 반찬은 겉절이 말고 없는 편이라 애기들이 편식 좀 많이 하면 좀 그럴듯
-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이 맛있음. 사실 아주머니가 아니라 우리가 볶긴 했음 :) 부르면 비벼 주시는 듯.
- 칼국수가 한번 데쳐나와서 밀가루맛이 들 났던 거 같음! 맛있었음.
3) 친절
- 친절하심 ㅋㅋㅋㅋ 특별히 잘해주신건 아닌데, 매장이 굉장히 바빴음에도 불편한 내색은 없어보이셨음.
- 중간에 새 그릇 정리한게 쓰러져서 큰 소리가 났는데, 죄송합니다 라면서 정리해주신 걸 보면 친절쓰가 기본인 분인 것 같음 good!
블로그 후기
주원주하맘 8월 28일
쟈드 8월 22일
동그리 8월 17일
ptokki 7월 22일
예콩이 6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