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평양냉면 방문자 평가
4.1점
맛4.3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4)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쩡이81 평균 별점 4.9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저는 평양냉면 매니아인데요~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가 가본 평양냉면 최고봉이어요~~
다른데가도 여기만큼의 감칠맛이 나지않아
중앙시장가면 필수코스입니다.
최근에 바빠서 자주가지 못해 이번엔 곱배기로 먹었는데 너무 많아서 힘들었네요~
같기 간 일행은 비빔으로 먹었는데 참기름 향이 너무 향긋합니다~
중앙시장에 있어 주차가 힘들지만 그만큼 갈 가치가 있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점심을 먹기 위해 입소문이 자자한, 그러나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천안중앙시장 대표적인 맛집이자 1952년에 오픈하여 3대를 이어온 노포인 평양냉면에 갔다.
직접 뽑아만든 메밀면에 진한 육수로 맛을 낸 평양냉면이 유명한 집인데,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은 불호다.
TV에 나오기 전에는 이북식 순대, 갈비탕, 육개장, 만두국 등의 메뉴가 있었는데 지금은 냉면 외에는 소불고기, 녹두부침 정도만 남아있다.
만원짜리 평양냉면 1그릇과 소불고기 2인분을 시켰는데, 이유는 평양냉면이 입맛에 맞지 않아 무리수를 던지기 싫어서였다.
만약 충분히 시켰다가 맛이 별로라 많이 남기면 여기까지 데리고 온 내 입장이~(집사람의 '별론데..' 한마디가 뜨끔.)
집사람은 소불고기도 별로라고 하는데, 13,000원짜리 불고기가 집에서 먹던 것과 맛이 다를게 없다면..(조리 냄비만 특이함.)
이 집 평양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면, 일절 아무것도 넣지 않고 면도 자르지 말고 먹으라는데..
식초나 겨자를 넣어도 밍밍하고, 뚝뚝 끊기는 면스탈도 나는 별로다.(집사람도 동감.)
이걸 보고 평양냉면의 진수를 모른다느니, 몇 번 먹어봐야 맛을 안다느니 하는 분들이 있는데..(한 번 논쟁이 있었음.)
먹어봐도 그렇게 말하는 너네들보다도 더 많이 먹어봤고, 더 다양한 곳(심지어 금강산 옥류관 분점에서도 먹어봤음.)에서 먹어봤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취향의 문제다.
다른 사람에게 맛을 모른다고 하지 말고, 그냥 니네들이 맛있다고 느끼는거다.(이것도 있어 보일려고 하는 허세의 가능성이 더 높다.)
한줄평 : 결론은 이 집이 맛없다는게 아니라 내가 맛없다는거다.
알레아민욱김 평균 별점 3.7 평가 64 팔로워 35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천안에 유명한 평양냉면집이라 하여 방문하였다. 처음 먹는 평양냉면이라 그런지 무슨맛으로 찾아 먹는지 몰랐다. 이때는 느끼지 못 했다 정말로... 근데 이상하게 생각나는 맛때문에 조만간 재방문 할 예정이다.
블로그 후기
먹슈타인 9월 10일
해피인생 대봉이 8월 26일
jozzi 8월 25일
하뽀니 8월 6일
팡이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