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농월초계탕 방문자 평가
4.2점
맛4.3 가격4.3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옥고 평균 별점 4.6 평가 169 팔로워 1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함양군에서도 거리가 제법 떨어져있지만 주차공간이 있어 자차로 가긴 좋습니다.
화장실은 남여 칸만 나뉘어져 있고 한 공간에 있습니다. 오래된 것 같진 않지만 타일도 약간 깨져있고 문도 고장나는 등 잘 관리된 느낌은 아닙니다.
내부는 깔끔한데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십니다.
막국수 가격이 만원이라 조금 비싸긴 한데 조그만 전을 하나 같이 주긴 합니다.
전은 괜찮은데 문제는 초계막국수가 좀 애매합니다.
닭고기 양도 좀 적은 편이고 면도 메밀함량이 좀 낮아보이며 육수도 같이 나오는 물김치의 그것 같은데 뭔가 맛이 좀 부족한 느낌입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lion 평균 별점 3.6 평가 176 팔로워 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농월정 계곡 근처에 있는 초계탕집. 가게앞 주차장이 매우 넓다. 12시가 채 되지 않은 시각인데도 찾는 사람이 많았다. 이야기하는 걸 들어보니 오랜 단골이 많은 듯. 방역수칙을 매우 잘 지키고 있어 내부 인원 제한이 철저하다. 시간대별로 테이블 수용 인원이 달라진다. 초계탕을 주문하면 주문 인원수대로 간장으로 맛을 낸 닭날개, 바삭하게 부쳐낸 메밀전, 배추물김치를 바로 내온다. 닭날개는 토종닭인지 육질이 매우 쫄깃하다 못해 조금은 질긴 느낌이지만 에피타이저로 입맛 돋우는 데 적합하다. 초계탕은 각종 채소와 닭고기, 말린 대추와 잣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다. 산뜻하고 상쾌한 맛.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막국수를 넣어주는데 메밀향이 고소하다. 1시즈음에는 웨이팅이 있는 모양.
jokwon 평균 별점 5.0 평가 2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어린이날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족 모임으로 딱이였고 저는 매운 음식를 좋아하는데 겨자랑 식초를 개별로 넣어서 먹는거라 저도 아이도 좋아하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계탕 시키면 메밀전 닭날개(간장양념으로 추정)가 에피타이저로 나오고 그다음 초계탕 (닭고기랑 야채 먼저) 그다음으로 메밀국수가 엄청 많이 나옵니다. 주방을 보니깐 메밀국수가 바로 뽑히자 마자 나오는 것 같았어요. 신기.....
손님이 오시면 함양 거창 별미로 대접하러 가야할 것 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똑똑 10월 8일
망고 10월 7일
현아름 8월 6일
횬뿌자 8월 2일
Boni 7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