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어부네 횟집 방문자 평가
4.2점
맛3.7 가격3.7 응대3.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1)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강슬기 평균 별점 4.8 평가 103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진짜 진짜 회에 비린 맛 없이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아쉬운 점이있다면 상추나 깻잎은 안줘요!̆̈ 그래도 괜찮아요 김이있으니깐요
일인당 이만 구천원에 만족스러울 때 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런데 리필할 때 처음 나온 것 처럼 나오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줄어서 나와요.. 눈치준 건 아니겠죠?̊̈ 재방문의사 백프로입니다~~!̆̈ !
Sir nine 평균 별점 2.8 평가 4 팔로워 0
1점 맛 맛없음 가격 불만 응대 불친절
오랜만에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 마포역 근처 횟집을 검색해서 찾아갔다. 검색했을 때 다수 블로그에 포스팅이 되어있었는데 거의 대다수가 돈을 받고 홍보하는 블로그란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무한 리필이라는 사실 때문에 속는셈치고 갔다. 인당 2만 9천원에 모듬회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갔다. 처음 회가 나오고 연어, 방어, 참치, 광어등이 나왔는데 숙성 회라고 홍보를 하는데 그리 뛰어난 맛은 느낄 수 없었다. 한 접시를 다 먹고 리필을 시켰는데 현저하게 양이 적었다. 그래도 무한 리필이니까 먹고 또 먹자고 생각해서 그냥 넘겼다. 리필이 늘어 날수록 양이 점점 줄었다. 그렇게 세 접시를 먹고 네 번째 리필을 시켰는데 직원이 이게 마지막 리필이라는 소리를 했다. 황당해서 무한리필이인데 왜 마지막이냐고 물었더니 2시간 까지가 무한리필이라고 했다. 메뉴판 어디에도 그런 문구와 사전 안내는 없었고 더 기막힌 사실은 우리가 온지 1시간 남짓 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메뉴판에 버젓이 무한리필이라고 광고를 해놓고서는 이런 황당한 경우는 처음 봤다. 블로그 내용이 다 광고였던게 분명해졌다. 시간으로 시비를 걸기에 한시간 밖에 안됐다고 언성을 높이자 그제서야 리필을 해주는데 이미 술맛은 다 떨어져 버렸다. 3명이서 11만원이 나왔는데 다른 횟집에 갔으면 훨씬 맛있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을 것이다. 이곳은 다시는 가지 않을 것이고 누군가 방문 한다고 하면 절대 추천하지 않을 곳임은 분명하다.
bmsuni 평균 별점 4.8 평가 15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회식으로 가기 괜찮은 듯 회 맛있고 신선함 세팅이 깔끔하게 나옴
블로그 후기
커피콩 11월 26일
ygdmarket 11월 21일
얍쀼쀼 11월 16일
Emma 11월 14일
Emma 11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