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불티나통닭 방문자 평가
4.9점
맛5.0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2)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천안 3대치킨 중 봉명치킨과 1, 2위를 다투는 since 1985 불티나통닭..
예전에는 원성동에만 있었는데 지금은 본점을 여기에 두고 백석동과 성정동, 청당동에도 분점이 생겼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일요일은 휴무)
원래 손님이 바글 바글, 앉아서 먹을 자리도 없었는데..
홀은 나갈 때까지 빈자리가 있을 정도로 한산했지만, 포장 손님은 여전히 많아 주방에서는 정신없이 닭을 튀겨내고 있는 불티나통닭이다.
반반치킨(17,000원)과 닭똥집(11,000원)을 주문~~~
40년이 다 되어가는 노포답게 옛날 통닭의 방식으로 닭을 튀겨내는 불티나통닭..
후추를 섞은 소금과 양념소스, 청양고추가 들어간 간장소스와 함께 양배추 샐러드와 치킨무가 기본으로 나온다.
그리고 후배님을 위한 시원한 생맥주 한 잔과 나를 위한 소주 한 병으로 불티나통닭에서의 만찬을 시작해본다.
닭똥집 튀김이 먼저 나왔다.
1,000원을 추가하면 닭똥집 양념 또는 닭똥집 간장을 먹을 수 있는데, 같이 온 후배님들께 본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 닭똥집 튀김으로 주문..
바삭한 튀김 옷에 쫄깃한 닭똥집이 들어있는 닭똥집 튀김은 소금에 살짝 찍어도, 양념소스에 찍어도, 간장소스에 찍어 청양고추를 살짝 올려 먹어도 맛있다.
맛도 맛이려니와 무엇보다 불티나통닭의 최고 장점으로는 푸짐함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산 닭으로 튀겨낸 후라이드는 담백한 맛의 튀김옷에 부드러운 속살이 상당히 괜찮고, 양념치킨은 첫 맛은 다소 매콤하나 입 안에서 맴돌 정도의 매운 맛은 아니고 오히려 먹을 수록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예전에는 불티나통닭이 천안에서는 가장 괜찮지 않나 싶었는데, 최근 먹어본 바로는 봉명치킨이 조금 더 우위에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둘 다 맛있는 집이니 맛에 대한 평가는 직접 가서 먹어보는 것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m8rph1ne 평균 별점 4.3 평가 6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블리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치킨은 진짜 맛잇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엄청 많어요~
친절하게대해주시고~ 좋아요
블로그 후기
옐 10월 4일
예니 9월 18일
위드 8월 28일
Delay 8월 20일
기록이 8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