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소양손두부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3.7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nh 평균 별점 4.4 평가 236 팔로워 8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인근 공영주차장 1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예전에 두부조림을 맛있게 먹은 적이 있어요. 이번엔 비지찌개를 먹었는데 고소하고 자극적이지않아 좋았어요~ 밑반찬도 맛있고요. 두부구이 참 맛있으나 안주 개념인지 두부구이만 한접시 나오는데 좀 비싼거같아요~ 평일 점심에는 사람이 많은편이나 테이블 간격이 널멀한편이라 좋습니다.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8 팔로워 90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 주변 직장인들이 애정하는 두부집 입니다.
춘천 번개시장 사거리에 위치한 소양손두부입니다.
테이블은 약 50석 규모로 모두 좌식인데, 간격이 비교적 넓어서 만석이라도 조금은 여유가 있어 보이며, 전반적으로 깔끔한 밥집 느낌입니다.
여러차례 방문하여 메뉴에 있는 모든 음식을 맛보았는데, 두부요리를 내는 집이라는 점을 감안해도 요리가 깔끔하고 정갈하면서도 간이 세지도 않게 잘 맞는 편으로, 식사류에 딸려나오는 나물류 반찬들 역시 맛이 깔끔합니다.
동네에서 알음알음 알려진 덕분에 식사시간은 주변의 직장인들로 늘 북적이며, 그래서 여유로운 식사를 원하신다면 주말에 방문하는 편이 오히려 나을 수 있습니다.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라 서빙을 사모님이 하시는데, 반찬이 모자라면 친절하게 더 갖다주십니다.
후식으로 자판기 커피 외에 식혜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맛은 요리에 비하면 평범한 편입니다.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 두부를 만들고 난 비지를 가져갈 수 있게 비치해 두었으며, 크진 않지만 자체 주차장이 있습니다.
Ryu 평균 별점 4.1 평가 2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집. 개인적 취향으로는 두부전골이 조림보다 맛있다.
블로그 후기
jskim178 7월 27일
꾸꾸아리 7월 17일
현댕이 7월 7일
셋째 5월 25일
lily 5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