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스타쉐프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수란언니 평균 별점 4.4 평가 25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처음 들어갔을 때 봄베이 사파이어의 디피가 압도적이며, 양재천 부근에 있어 식후 산책에도 좋은 위치.
놀라운 숭어 요리라는 메뉴 이름 때문에 방문했는데요, 숭어가 기본인데 다른 제철 생선으로 바꿔주시기도 합니다. 저희는 그냥 숭어로 했고, 요리 나오면 잠깐 포토타임 후에 살을 발라주셔서 먹기 좋았습니다. 레몬과 양파소스, 고수 등의 향이 담백한 맛을 적절히 서포트해서 끝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하우스 맥주와도 무척 잘 어울립니다. 기본안주로 브로콜리 무침 같은 걸 주시는데 이게 또 별미. 살짝 중화풍 소스에 아삭한 식감이 술과 함께하기 딱이었습니다.
마무리는 해장 라면으로 했구요, 고수 사랑하는 사람들이어서 주문했습니다.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고 고수까지 앉어진 국물이라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조금 독특한 구석이 있는 요리와 함께하는 동네 호프집 분위기입니다. 사장님께서 메뉴 설명과 추천도 잘 해주시니 적극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라이언 평균 별점 4.2 평가 301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매봉역 먹자골목 안에 있는 쉐프의 요리주점. 요리는 다 맛있어요. 술 먹으러 갈만한 곳
피부미인 평균 별점 3.5 평가 93 팔로워 1
4점
이 집 김후남쉐프님 미국 유학가셨다가 방이동 라리있는 건물 5층으로 오셨는데 왜 아직 도곡동에 속해있는거죠? 메뉴들은 같은데 왠지 이전보다 더 비싸진거 같아요. 사실 예전 기억은 안나서;;;
탕수육은 어떨 땐 예전처럼 먹는내내 바삭, 어떨 땐 소스가 버무려지지 않고 흥건해서 -_- 예전에 도곡동서 혼자 주방 책임지시던 때만은 못합니다만 집근처라 자주 갑니다. 놀라운 숭어요리랑 탕수육 먹으러-
블로그 후기
리지 7월 13일
도도형제 5월 14일
리안코 2023년 12월 1일
이베리코와 도토리 2023년 4월 2일
백여 2023년 1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