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도곡여울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뇸뇸잉 평균 별점 4.0 평가 14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그날 그날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제철 요리도 너무 좋고 사케도 추천잘해주셔서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다코미식가 씨유조아 평균 별점 3.9 평가 208 팔로워 25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사케바라서 2인1병 주문이 원칙인 대신 요리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이날 추천받은 사케는 파인애플 향이 나고 부드럽다는 입문용 사케였는데 정말 쌀의 풍미가 잘 느껴져서 신기했다. 기본 안주로는 명란과 시로미(추정)가 폰즈소스에 채썬 야채와 함께 나왔다.
메뉴는 알아서 주문해도 되긴 하는데 위에서부터 아래로 시키는 걸 추천해주심. 그래서 거의 코스같이 되는.. 사시미 6종은 가격대비 구성이 알참. 도다리 삼치 고등어 단새우 한치 청어! 가장 맛있게 먹은건 시메한 고등어. 고등어 봉초밥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막상 봉초밥은 나에게 간이 좀 세고, 4피스 뿐이라 좀 감질맛 났다..
구이가 맛있다는 리뷰를 봐서 닭다리살 구이를 시켰는데, 바로 앞에서 숯에 오랜 시간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인지 향이 정말 물씬 ㅎㅎ 생강과 와사비를 아껴두고 있었는데 요리에 맞게 유즈코쇼가 가미된 와사비와 우엉, 무 절임, 아래에는 구운 쪽파를 함께 내어 주심. 여기부터는 그래도 양이 좀 되는 편이었다. 단백질 위주로 먹기도 했고 술이 많이 남아, 탄수화물로 전복 내장 카펠리니를 주문. 요즘 유행하는 들기름 카펠리니 스타일로, 바다향이 나긴 하지만 내장 맛 자체가 진하진 않아서 크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전복은 알이 조금 작게 느껴지긴 했으나, 김, 쪽파, 튀김 가루와 섞어 먹으니 괜찮았음. 면 양도 꽤 많아서 배가 불러짐!
사케랑 잘 어울릴 것 같아 오늘의 국물도 주문했는데 그날 쓰신 생선으로 육수를 내어 오뎅을 띄워주시는 것 같음! 오뎅이 달달하니 맛있었다. 미소장국 등 국물이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으니, 거의 필수 주문인듯하당
예스노 평균 별점 4.2 평가 581 팔로워 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구이면 구이 튀김이면 튀김 마끼까지 모두 퀄리티 좋았고 친절까지하셔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블로그 후기
smalltalker24 9월 28일
스타푸릇 9월 19일
뽀로로한의사 8월 15일
유미나키 8월 1일
오토 7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