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건의 대치순대국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4.3 응대3.7
매우만족(14)
만족(7)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는 가게 앞 도로변 노상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꽉찼다면 길 건너 로데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토, 일, 공휴일은 주차비 무료입니다.
일요일 저녁 7시 30분경 도착했는데 너무 운좋게 마지막 끊었네요. 뒤에 들어 온 10팀 정도는 고기가 떨어졌다고 돌려보냈습니다.
순대국 집에서 순대가 떨어져서 못 파는 것도 아니고 고기가 떨어져 못 판다는 말이 이해가 안갔는데, 음식을 받고 나서야 이해가 갔습니다.
순대국에 순대는 달랑 두조각 들어가있고. 나머진 두툼하게 썰은 머릿고기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갈등 때리다 손님들이 많이 먹는 얼큰순대국을 시켰는데, 맵찔이인 나에게도 말그대로 약간 얼큰한 수준. 매운 맛은 아닙니다.
국물은 아주 진하긴 한데, 고기 비계 기름으로 식으면 빙판처럼 고체로 둔갑할 것같은 느낌도 들고.. 하지만
그런 찜찜함 속에서도 뜨거울 땐 감칠맛이 너무 좋아 뚝배기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게 되는 마법을 부립니다.
놀놀 평균 별점 4.4 평가 80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점심 먹으러 방문. 매장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서 웨이팅이 걸렸다.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가 났고, 주변을 보니 혼자서 오신 분들도 많고 동네 주민들의 방문이 많아보인다.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었고 들깨,고추, 다대기 등 취향대로 넣어 먹으면 된다. 매장내 돼지 냄새도 잘 안나고 깔끔한 맛이었다.
브샤브사2 평균 별점 4.4 평가 50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사람이 많았고 맛있었지만 얼큰보다 일반이 더 나은듯. 순대가 맛있음
블로그 후기
이째은 9월 1일
불만Zero 8월 31일
내집마련 도움이 8월 27일
은스푼 8월 26일
열혈청년 8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