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건의 프릳츠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9점
맛4.2 가격3.5 응대3.8
매우만족(20)
만족(29)
보통(18)
불만(1)
매우불만(1)
dnla 평균 별점 4.8 평가 70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주변에 괜찮은 카페 없나 찾아보는데 드립백을 마셔 본 적이 있어서 알고 있던 프릳츠에 들르게 되었어요. 한옥을 연상시키는 엑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다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이른 아침에 열어주셔소 감사했네요. 요즘엔 늦게 여는 커피집이 워낙 많아서 아침에 일찍 열기만 해도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산딸기 크루와상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빵종류 자체를 굉장히 좋아하면서도 기본빵 종류를 좋아해서 내부에 뭐가 들어가는 빵을 선호하지 않는데 페스트리도 산딸기 잼도 맛있고 로티보이 스타일 타핑까지 밸런스가 참 좋았네요
matziplist 평균 별점 3.4 평가 1036 팔로워 2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평일 12 시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음
빵은 오픈되어있는게 많았고 맛도 평범
디카페인 괜찮음!
마리히 평균 별점 4.0 평가 186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는 제법 많은 편이었고 일행이 많은 사람들은 자리에 앉을 수 없을 듯하다. 차라리 혼카페 하는 사람들이 자리잡기 쉽고 편하게 먹다 갈 수 있어 보인다.
커피 음료가 유명하지만 아이스초코를 시켰고 제법 진해서 맛있었다. 베스트메뉴라는 생각은 안 들지만 당 충전엔 딱이었다.
반면 빵은 좀 실망스러웠다. 겉으로 보이는 건 맛있어 보이는데 제빵소가 같이 있는 것 치곤 무난한 맛이었다. 딱히 맛있지도 않은 평범한 맛. 그런데 가격은 제법 높은 편이라 굳이 이 곳에서 빵을 사먹을 필요는 없어 보인다. 원래 이 집은 커피가 유명한 거지 빵이 맛있는 집은 아니니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
블로그 후기
혜준 1일 전
공장장 1일 전
이든 2일 전
조이 2일 전
망갱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