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감각의제국 방문자 평가
3.7점
맛3.2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5)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메롱 평균 별점 4.4 평가 34 팔로워 0
4점 맛 맛없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재미있는 공간이에요
나오는 음악들도 재밌고 가게 내부에 있는 것들 구경하고 보는 것만으로도 재밌어요. B급 감성 가득한 게 어딘가 웃기고 좋아요.
솔직히 음료 맛은 다 별로인데 안주 나쁘지 않고 이런 분위기의 칵테일바는 여기 뿐인 것 같아서 종종 가요. 추천 드려요!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카페나 술집이 전혀 없을 것 같은 골목의 한 건물 4층에 위치한.. 매우 아지트같은 분위기의 술집. 을지로 혹은 힙지로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4층까지 올라가기까지 정말 일반 건물이어서 진짜 여기 맞나 하는 생각으로 계속 올라가게 됩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작은 편이고 발코니같은 부분에 아주 작게 테라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토닉을 시켰는데 델몬트 병에 담겨 나오는 부분이 신기했습니다. 마실 때에는 토닉워터가 많이 들어갔다고 느꼈는데, 어떤 진을 섞었는지 모르겠으나 뒤끝이 조금 안 좋아서 수준급의 진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격도 진토닉치고 저렴한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안주는 너무 가격대비 먹고 싶은 비주얼과 메뉴구성이 아니어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가 있는데 젤리, 마시멜로우, 아폴론 등이 소소하게 나왔어요.
화장실이 남녀 구분되어 있는데, 여자화장실은 술집 내에 있는데 화장실 내부도 다소 파격적입니다. 남자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오이시쿠루메론빵 평균 별점 4.2 평가 225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을지로에서 가볍게 칵테일 마실 곳을 찾다가 가게 됐는데, 가게 분위기도 좋고 칵테일도 맛있었어요~ 가게 간판이 제대로 없어 찾아가기 힘들수도 있는데, 건물 위를 봐서 불빛이 제일 요란한(?)곳을 찾아 가면 됩니다(맨 윗층이에요) ^~^ 가게 안에서 사진찍기도 좋고, 힙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Rita 9월 20일
쿄동 8월 14일
호부댜기 7월 21일
꼬물꼬블 7월 14일
햄스토리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