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화양연화 방문자 평가
4.2점
맛4.5 가격4.5 응대5.0
매우만족(3)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YOUNG 평균 별점 4.5 평가 119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야심차게 당일 예약을 노리다가 몽탄을 못가고 아주 다행스럽게도 2시간 식사 가능한 화양연화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전화예약 혹은 예약 앱 통해서 예약 가능해요. 삼대갈비 먹으러 온거니까 추천해주신대로 소아이본립 양프렌치랙 돼지이베리코뼈목살 차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단 고기를 너무 예쁘게 주셔서 만족스러웠고 화로에 직접 원하는 굽기로구워먹으면 되더라고요. 소고기는 말할 것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양고기도 냄새안났어요 하지만 담에가면 돼지까지는 주문 안해도될 것 같네요. 소, 양고기까지가 딱인듯. 먹고 돼지고기까지 먹으니 상대적으로 많이 질겼어요. 그리고 트러플크림파스타는 기대 안했는데 면이 단단하게 잘 삶아졌고 맛있더라고요. 청어알밥 사이드는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지만 하나정도 주문해서 나눠먹느면 좋을 것 같아요.
와인을 비롯한 주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조희는 하얼빈맥주 주문해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밑반찬도 정갈해서 기회되면 또 오고싶은 맛집이네요. 다만 올 때 예약안하면 식사 못할 수도 있으니 예약은 필수입니다.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5 평가 506 팔로워 214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용산역 인근 분위기 좋은 화로구이 전문점
홍콩영화의 제목과 같은 상호명의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한옥느낌의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을 준다.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 고기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기는 개별 화로에 종업원분들이 직접 다 구워주시기때문에 일행과 대화를 나누며 편하게 먹을 수 있는것이 장점.
내가 방문했을 때 고기를 구워주시던 분이 양갈비를 오버쿡해서 익혀주시는 바람에 살짝 질긴느낌이었는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었음. 돼지고기도 무난무난했고 사이드로 시켰던 청어알밥도 나쁘지 않았음.
분위기는 정말정말 좋은데, 맛만 놓고 보자면 사실 더 맛있는 고깃집들이 많은것 같기에.. 재방문을 할지는 모르겠음.
쏘울 평균 별점 5.0 평가 14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격대는 좀 높지만 양갈비는 여기서 입문하길 추천합미다
블로그 후기
아형 10월 19일
길리버여행기 10월 18일
솜솜2 10월 17일
우루사 10월 16일
슈슈 10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