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라비옥 방문자 평가
3.8점
맛3.8 가격3.4 응대4.2
매우만족(0)
만족(3)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31 팔로워 3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역삼동에 있는 고깃집 라비옥입니다.
연말 모임으로 다녀온 곳인데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합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예약을 아주 타이트하게 잡아주셔서 대기를 하다가 들어왔는데 실내가 그리 넓지 못해서 약간 답답하게 느껴졌는데 연말 예약이 많아서 조금 더 타이트해진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고기는 대부분 구워다 주시고 약간 더 익혀서 드셔도 돼고 나온 그대로 드셔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LA갈비는 먹기 좋게 뼈를 제거하고 힘줄이나 지방 부위도 제거를 해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양은 많이 줄어들지만 먹기에 아주 편하고 제거할 것이 없는 상태로 나오다보니 식감이나 맛도 뼈가 붙은 상태로 먹는 것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LA갈비를 판매하는 곳들도 적은 편이지만 보통 뼈가 붙은 상태로 나와서 주문을 꺼리는 편인데 라비옥은 그렇지 않아서 일행들에게도 인기가 가장 좋은 메뉴였습니다. 식사 메뉴들도 괜찮은 편이여서 인기가 좋았고 앞접시도 음식이 바뀔때마다 계속 교체를 해주셔서 맛의 섞임 없이 먹을수가 있었네요. 일행이 많았는데 구석에 좁은 자리로 안내를 해주셔서 이래저래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아주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번잡함이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조용할때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다코미식가 씨유조아 평균 별점 3.9 평가 208 팔로워 25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역삼역 직장인들의 점심 핫플일듯한 곳이에요!! LA 갈비를 위주로 정갈한 한상차림을 내는데, 반찬들도 깔끔하고 가격대도 적당해서 누구와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정식에는 밥과 된장찌개, 갈비 약간과 반찬5종, 김이 제공됩니다. 된장찌개도 나쁘지 않구 갈비 양념은 너무 세지 않고 양도 점심에 가볍게 먹기에 딱 적당해요! 가위랑 집게도 주셔서 편하게 잘라먹을수듀 있구요 ㅎㅎㅎ 반찬은 김치랑 멸치볶음, 숙주양파볶음, 소세지볶음 등인데 백반집 느낌 나면서도 하나하나 다 내공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매콤 비빔면은 생각보다 정말 매콤하니 맵찔이는 주의해야 해요,, 다 먹으면 후식으로 도라지 배즙도 주셔서 마무리까지 건강하게 기분좋게 할 수 있어요 :))
jess 평균 별점 3.8 평가 355 팔로워 8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적당한 가격대에 la갈비 정식 먹기 좋음. 사장님도 친절함. 주말엔 콜키지무료, 주중엔 와인 콜키지 만원이라 가성비 좋은 곳.
블로그 후기
썸머summer 11월 10일
오묘타 11월 9일
베찌밀 11월 8일
리안 11월 7일
피넛 11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