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리스카페 방문자 평가
4.6점
맛5.0 가격3.7 응대4.7
매우만족(3)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6 팔로워 32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찹샐러드가 베스트였습니다만, 클램차우더스프와 마카로니도 좋았습니다. 모든 음식이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급진 느낌. 만족스런 브런치 였어요. 양은 많은 편이어서 일인 일메뉴 이상은 주문할 필요 없을 듯 해요. 식당 분위기는 모던하고 활기가 있고 bgm은 어울려요. 직원들은 친절한 편입니다. 방문해서 캐치테이블 대기를 해야 합니다.
주차가 헬입니다. 브라이튼 상가 지하 1층에 하면 좋습니다만. 그곳에 자리가 없으면 지하 3층으로 내려가게 되는데 주차확인 안될 수 있어요.
주차때문에 다음에는 여의도 말고 판교에 가보려고 합니다.
해이2 평균 별점 4.1 평가 120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리스카페 분당에 있을 때부터 좋아하는 곳인데 여의도에도 생겼다고 해서 서울친구들 데리고 방문했어요!
역시나 여의도 지점도 마찬가지로 맛있고 친절하고 예뻐요!! 다른 지점이랑 맛이 똑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이국적이라 좋아요~~ 데이트나 친구들이랑 브런치 모임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여자 3명이서 음식 여러개 먹어보고 싶어서 음식 4개 시켰는데 스프나 이런게 양이 많긴해서 3개만 시켜도될꺼같아요! 스프가 진짜 맛있고 여기서는 안먹었는데 미트볼도 맛있습니다! 판교점은 영업시간이 짧은데 여기는 시간도 길고 캐치테이블 예약도 판교는 없었는데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스메랄도 평균 별점 4.5 평가 29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매우 유명한 미국브런치카페. 여의도점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웨이팅이 꽤 있었는데, 음식을 먹고 즐기는 기쁨이 큰 곳이어서 괜찮았어요. 한번쯤 더 가고 싶네요.
블로그 후기
뽀 10월 16일
브라우니 10월 14일
횬삼 10월 9일
슈슈 10월 5일
태흐 10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