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건의 테이스팅룸 방문자 평가
4점
맛4.6 가격2.6 응대4.3
매우만족(10)
만족(20)
보통(8)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동철 평균 별점 4.2 평가 111 팔로워 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사람많은 주말 아이파크 몰에서 카페를
찾아 헤메다가 들어갔어요. 차만 마시고 나오는 것도 가능해서(이용시간 한시간 반) 얘기 잘 하다 나왔어요.
치즈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무스의 중간정도 단단함이고 좀 단편! 커피는 산미 있는 맛입니다 :)
pinktree 평균 별점 4.7 평가 11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식은 자주가는 곳이라 맛은 나쁘지 않고 플랫브래드가 가장 맛나고 ~~ 딱새우, 명란, 소고기리조또 다 괜찮음. 신메뉴 그라나파다노 치즈 파스타는 조개와 건블루베리 어울리지 않음ㅠㅠ 특히 건블루베리 달달함이 조개와 비릿함을 더 느껴지고 암튼 먹다 남김 ㅠㅠ 애들도 블루베리가 싫다고 ㅠㅠ
이용시간은 뒤 다른 예약 손님이 1시간30분 ~2시간
주차는 넉넉히 해줌~ 다른 편의시설 이 많아 ifc점 장점이 있음~~ 좀 시끌벅적한 분위기~~ 쇼핑센터 점이라 어쩔수 없는듯 ~~ 신메뉴 도전은 안하는걸로 먹던게 짱
마리히 평균 별점 4.0 평가 190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이 근방을 다녀본 사람은 알겠지만 카페가 정말 없다. 따지고 보면 4개 정도는 되지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고 있어도 사람들이 닭장처럼 꽉 차서 사용할 수가 없다. 그래서 테이스팅룸 가는 게 꽤 괜찮은 방법이다. 여기가 식당이어도 카페 메뉴가 제법 맛있는 곳이라 추천한다. 물론 여긴 이 일대 식당가 중에서도 인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무려 예약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도 음료만 마신다고 하면 빈 시간대에 빈 자리로 직원들이 제한 시간까지 말해줘서 들어갈 만하다.
치즈케이크를 가장 추천한다. 먹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이 집은 치즈다. 다른 팝콘아이스크림 이런 거 사지 말고 치케 사서 먹길 바란다. 음료는 탄산이나 아무거나 시켜도 무난하다.
이곳의 단점이라면 식당이다 보니 카페 메뉴 가격이 싼 건 아니라는 점. 그렇지만 편하게 즐기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블로그 후기
찌닝s 10월 10일
Ellie 10월 7일
류비 10월 1일
open 10월 1일
봄사비 9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