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크리스피 포크 타운 방문자 평가
4.6점
맛5.0 가격3.6 응대4.6
매우만족(7)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강황당귀오미자 평균 별점 4.8 평가 12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카르니타스랑 쵸리죠를 고민하다가 그래도 멕시코 음식점 왔으면 카르니타스를 먹어야지 싶어 카르니타스로 골랐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쥬시한 풍미,식감이 좋았고 무어보다 또띠아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받쳐주는게 인상깊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느꼈지만 맛은 훌륭합니다.
*고수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 고수 안맞는 분들은 주문하기전에 얘기하셔야 될꺼 같습니다.
권솔 평균 별점 4.1 평가 31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지금까지 먹은 타코 중에 이 집이 가장 맛있었어요. 또띠아 자체도 고소하고 고기도 촉촉해요. 양이 적어서 배불리 먹으려면 가격 부담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한남의아들 평균 별점 4.1 평가 34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음… 서울엔 한국화된 멕시칸 음식점들이 대세인데, 주변에 경쟁자들도 다 그렇고, 좀더 원형에 가까운 스타일 심지어 미국식 멕시칸 보다도. 좀더 야채 풍부하게 먹는 kor-mex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을수 있어요. 멕시칸 정통 음식이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럴려면 아예 메뉴가 꽤 달라짐 미국이나 멕시코 살던분들은 알겠지만) 타코가 굉장히 멕시칸 스타일이다 이런 느낌. 주변에 강한 경쟁자도 많지만 전 이쪽 언덕에 있으면 여길 제일 좋아해요, 이태원역 쪽이면 하시엔다. 비리아 퀘사디야는 꼭 드셔보시고 과카몰레 사이드 추가하세요. 타코들도 제가 먹어본것들은 다 맛있는데 위에 언급했듯이 어 바토스 코레아노스 타코들이랑 너무 다른데? 말 나올수 있으니 주의. 음 우리나라 음식으로 치면 어 이 콩국수는 충청도 스타일이네 경상도 스타일이네 이정도보다 조금 더 나는 차이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결국 취향 문제. 취향을 알아야 하니 한번쯤은 꼭 방문하시는걸 추천
블로그 후기
기무 10월 1일
갱갱 9월 30일
령이 9월 19일
Papillon 9월 13일
꿍이 9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