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아스토리아 방문자 평가
4.4점
맛5.0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무토 평균 별점 4.3 평가 80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음식이 맛있고 큰 강아지가 테이블 근처로 와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캐주얼하고 분위기좋은 가성비 맛집!
• 내부
옐로우톤의 외부 인테리어가 신선하고 산뜻해요. 안으로 들어서면 소박한 규모지만 테이블을 넓게 배치해 넓고 여유로워 보입니다. 테이블은 모두 6팀 정도 가능할듯 합니다. 안쪽에 개별공간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독립된 공간에서 단체모임 가능합니다.
• 메뉴
아메리칸 비스트로에 맞게 다양한 양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쉐프님들께서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인 CIA를 나오시고 유명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일하신 경험이 있으셔서 음식솜씨가 매우 훌륭한 편이에요!
샐러드의 경우, 야채만 씻어서 나오는 등 성의없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플레이팅이며 소스며 자체개발해 아주 만족도가 높았어요. 구성요소도 좋고 재료도 매우 신선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버섯크림스파게티는 버섯 특유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매우 좋아하실 것 같아요. 크림소스도 적당히 꾸덕하고 버섯향과 잘 조화를 이루어서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그 외에도 플렛 브레드도 가성비 좋은 메뉴이고 신선한 루꼴라가 아주 풍성하게 올라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주차
식당 앞에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자리가 없을 경우에는 바로 옆에 어린이대공원 후문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편합니다.
다코미식가 베로니카 평균 별점 4.1 평가 201 팔로워 9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프렌치토스트가 너무 입에 맞아서 놀랐어요 샐러드와 파스타, 스테이크도 무난하게 맛있어요 레스토랑도 예쁘고 음식도 예쁘고 맛있어서 기념일이나 데이트때 오면 좋을거같네요
블로그 후기
밍복치 10월 5일
쥬아린 9월 25일
마니무 8월 24일
소똥맘 8월 16일
유후아빠 8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