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건의 멕시칼리 방문자 평가
4.6점
맛4.8 가격3.9 응대4.5
매우만족(51)
만족(16)
보통(2)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이시즈 평균 별점 4.6 평가 365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광진구에서 엄청 유명한 타코집을 드디어 가봤어요. 비내리는 추운날이라 웨이팅 1시간 밖에 안했는데 그 웨이팅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맛이었어요. 타코, 나초, 빠빠, 퀘사디아 어느것 하나 아쉬움이 없어서 웨이팅을 감수하고라도 또 가보고 싶은 찐맛집이에요!
다코미식가 PAEK 평균 별점 4.4 평가 264 팔로워 13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멕시코에서 멕시칸 요리를 전수받아서 최대한 우리나라에 접목 시키고자 푸드트럭부터 시작하여 최고의 멕시칸 음식을 서빙하고자 나온 사장님의 노력의 결과물이 바로 멕시칼리. 그리고 서울 3대 타코집이라는 명성이 그냥 딱 맞아 떨어지는 집. 메뉴구성이 진짜 다양한데 고민 필요없다. 다 맛있다. 퓨전멕시칸이 궁금하다면 가서 무조건 즐기시면 된다. GOOD!!
무딘 평균 별점 4.0 평가 146 팔로워 2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는 가게 건물 앞에 2대만 댈 수 있으니 기대하지 말고 그냥 어린이대공원 후문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피쉬타코는 고소한 생선가스를 새콤한 야채와 또르띠야에 싸먹는 느낌으로 생선튀김의 바삭함이 좋았고,
타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께사디아. 크기는 타코의 두배 정도 됩니다
소고기께사디아를 골랐는데 그릴향이 강하게 풍기는 고기에 볶은 양파향과 치즈향이 섞여 풍미가 아주 좋고, 내용물을 감싼 또르띠야가 촉촉하게 변해 쫄깃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과꽈몰레 나초는 소스인 과꽈몰레에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섞어넣어 고소하면서도 상큼합니다.
자그마한 팬에 담아나오는 빠빠는 소고기 그릴향에 강한 치즈향과 감자향이 섞여 풍미 작열입니다. 개인적으로 강추.
음료인 피냐 콜라다는 파인애플과 코코넛 밀크를 갈아넣어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워서 좋긴한데 조금 퍽퍽한 느낌입니다.
매장 분위기나 접객 응대까지 전반적으로 흡족하게 식사를 할 수밌어 아주 좋았습니다.
블로그 후기
지니진 10월 12일
SARANG 10월 8일
헬링구 10월 7일
일레인 10월 1일
멸치 9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