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이가해장국 방문자 평가
3.9점
맛4.2 가격4.2 응대4.2
매우만족(2)
만족(1)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NAN 평균 별점 4.6 평가 136 팔로워 3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교대문고 반대편에 있는 해장국집입니다.
밥이나 먹으려고 신논현역 해장국 검색하면 나오는 집이라 방문해보았습니다.
주변에 제대로 선지해장국 하는 집이 없는데 이집은 양선지해장국과 선지해장국을 판매해서 양선지 해장국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선지를 조금 많이 달라고 하니 상당히 많이 주셔서 만족스러우나, 직원분이 과도하게 친절하신 면이 있습니다.
국물은 잡내가 없고 깔끔하며 시원했습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기본반찬으로 제공하고 있으면 이외에 이날은 청경채 볶음을 반찬으로 주었습니다
디저트로는 누룽지숭늉도 제공하고 있었으나 못먹고 나온게 아쉽네요
다코미식가 TiberiusChoe 평균 별점 3.5 평가 135 팔로워 6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강남교보 건너 신논현역 해장국 집. 의외로 깔끔한 해장국을 맛 볼수 있는 곳이 이런 곳에 숨어있다. 너무 맵거나 진하지 않으면서도 가볍지 않게, 무게감을 적절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국물을 은근히 잘 우려냈다. 쇠고기도 좋은 부위를 다양하게 넣어 씹는 맛도 괜찮게 만들었고 야채들도 잘 익을만큼만 끓여내어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게다가 해장국 양도 푸짐한 정도를 넘어 아주 많다. 곁들이는 깍두기와 겉절이도 꽤나 적절한 맛을 낸다. 오징어 젓갈과 같이 나오는 무우말랭이도 국밥과 좋은 상성으로 적절한 반찬이라 할 만 하다. 특히나 이 해장국집의 공기밥이 다른 곳 보다 확실히 맛있다. 쌀알 한 알 한 알이 살아있게 잘 지었고 쌀 자체가 일반 식당에서 쓰는 것 보다 고급이다. 이 정성스런 밥 한 그릇만으로도 이 곳에서의 식사는 스트레스 한 껏 받은 몸과 마음을 따스하게 달래 줄 만한 하다. 곁들이는 사이드로 주문했던 육전은 고기를 아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심심할 수도 있겠으나 가벼운 육향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될 듯 하다. 특히 새콤 달콤한 무짱아찌를 같이 올려 먹으면 이렇게 육전을 상큼하게 먹을 수도 있구나 하는 놀라움을 맛보게 된다. 식사도 깔끔하고 식당내부도 단정하고 위생적이다.
다코미식가 erica 평균 별점 3.4 평가 348 팔로워 124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해장국은 맑은 고기국물인데 약간 내 입맛에는 짰음
차돌된장은 담백한 된장찌개맛
좋은 재료들을 엄선해서 쓴다고 하며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해장국
블로그 후기
수문장 9월 29일
선방구 9월 27일
스윗바나 9월 4일
갈무리 8월 20일
디너닝 8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