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조개와 칼국수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맛집들이 즐비한 청당동에서도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조개와 칼국수에 다녀왔다. 돼지 특수부위 맛집으로 유명한 홍가네뒷고기와 나란히 위치한 조개와 칼국수, 이미 서너번 방문해 본 지인과 함께 왔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다. 우리 일행은 총 3인, 조개구이(소) 주문만으로도 충분하다며 망설임 없이 주문.
바지락, 전복, 백합, 소라, 홍합, 가리비, 홍가리비 등 푸짐하게 나온 조개구이 한접시. 고추와 함께 치즈가 올려져 있는 가리비는 매콤한 맛과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 2종류 컨셉의 키조개까지 정말로 푸짐한 조개구이(소) 52,000원 한상 되시겠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조개가 들어간 라볶이와 함께 화력 좋은 불판에 조개들을 올려본다. 하나 둘씩 입을 벌리기 시작하는 조개들, 이 타이밍에 소주한잔 들어가시고~~~ 잘 구워진 조개들은 먹기 좋게 잘라 큼직한 가리비 위에 올려놓고 편하게 입에 쏙쏙.
치즈가 잘 녹은 가리비, 매콤한 맛은 꽤나 매운 맛(맛있는 매운 맛임)이니 먹을 때 주의할 것. 조개구이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청당동 조개와 칼국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블로그 후기
슬쌍디아빠 이동섭 10월 4일
dlaodlao1 9월 22일
한주 한 주 9월 5일
효콩 6월 24일
맹주 6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