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건의 원조 18번 완당 발국수 방문자 평가
4.5점
맛4.8 가격4.4 응대4.0
매우만족(9)
만족(7)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커피물조절장인 평균 별점 3.9 평가 13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음식 : 메뉴는 완당면으로 시켰고 깍두기, 단무지와 함께 나왔습니다. 부산 음식 치곤 슴슴한 맛이고 완당 피가 부드럽고 속은 고기로 채워져 있었는데 고기 양은 적었지만 완당 갯수가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물은 우동 국물에 가깝습니다.
-서비스 : 웨이팅도 있고 사람 많았는데 주문 빨리빨리 받고 식사도 빠르게 나와서 만족했습니다.
-분위기 : 혼자 갔는데 혼밥석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위생상태 : 오래된 노포 식당이고, 위생상태는 평범합니다.
shococo 평균 별점 3.9 평가 272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 맛 : 블로그나 인스타 추천으로 떠서 갔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제일 유명한 발국수와 완당면 시켰는데 맛있었고 김,유부 초밥은 양념없고 특별한 맛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 서비스 : 대체로 먹는 메뉴가 정해져 있다 보니 주문한 즉시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저희는 잘 몰라서 메뉴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주문 받으시는 분께서 좀 답답해 하셨어요.
오래된 노포 가게라 가족단위나 지역민들이 많이 왔고 혼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몇 개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 주차장 : 가게 전용 주차장이 없고 번화가 쪽이라 차를 대기 불편해요. 가게 앞에 차를 두대 정도 댈 수는 있지만 정식 주차장이 아니고 장소가 좁아서 주차하기 조금 불편해요.
키베 평균 별점 4.1 평가 88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예전부터 다녔던 집인데 오랜만에 가족 외식으로 방문했습니다. 그 동안 리모델링해서 가게가 깔끔해지고 아기의자도 있어서 외식하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음식은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완당면과 완당은 비슷한 음식이나 면이 있어 조금 더 포만감이 듭니다.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완당면을 추천해요.
국물에 약간의 후추를 추가해보세요.
감칠맛이 살아나고 별미가 됩니다.
김, 유부초밥은 안에 특별한 재료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완당과 먹기에 심플하고 맛있어요.
특히 김밥에 들어있는 유부때문인지 맛있었어요.
발국수는 면발이 일반 일본식 면발이랑은 다르게 더 쫄깃하고 굵은데요. 같이 나오는 간장소스가 달콤하고 구수하니 메밀소바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달콤한 음식을 평소에 좋아하지 않는데 발국수만큼은 꼭 이 소스여야만 할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 포만감은 덜 한 편이어서 두 명이서 3가지 메뉴도 가능합니다.
이 집이 원조라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곳이라 식사시간에는 줄을 서는 편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후기
윤솔 8월 26일
소피리 8월 25일
니니남매맘 8월 24일
쌈채소 8월 14일
설아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