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시드니램1901 방문자 평가
3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6 평가 125 팔로워 8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양고기하면 특유의 향이 있다는 선입견이 있었다. 부페에서 접해본 다소 질 낮은 양고기를 먹으면서 생긴 편견이었다. 그래서 양꼬치는 먹으러 가도 다른 양고기는 시도해 보지 않았었다.
시드니램 1901에 다녀오고 이러한 나의 편견을 깨뜨릴 수 있었다. 이곳은 양갈비를 가격대별로 팔고 있었고 소고기와 세트 메뉴도 있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해서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아쉽게 런치세트가 없었다.
고기를 직접 구워서 잘라주셨고 먹는 법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 특히 또띠아를 주셔서 명이나물을 넣고 스리라차소스에 싸먹으라고 하셨는데 진짜 맛있었다. 고기 부위가 어디인지 테이블 위의 종이에 그림으로 표시가 되있는 점도 좋았다. 찍어먹을 수 있는 게 쯔란, 카레가루, 안데스소금, 스리라차 소스 네 종류여서 먹을 때마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후식 메뉴 얘기를 안할 수가 없다. 시드니양탕은 육개장 같은 느낌인데 양육수 베이스여서 그런지 맛이 독특했다. 해산물 온면은 면발이 탄탄하면서 역시 국물맛이 특이했는데 계속 들이키게 만들었다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아쉬운 점은 후식의 가격이었다. 후식메뉴니까 양을 줄이고 싸게 해주는게 맛는데 그냥 정식 메뉴의 가격과 양이어서 아쉬웠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투어 중인데 시드니램 1901은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나름 깔끔한 실내에 특이한 맛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가게였다.
잉글리쉬머핀 평균 별점 4.7 평가 543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양갈비 퀄리티가 고급지고 좋아요. 소갈비살도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네요!
블로그 후기
앵림 9월 8일
코나니 8월 11일
yoooon 7월 12일
짹째기 4월 19일
러비르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