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클라우즈비 방문자 평가
4.2점
맛4.8 가격3.9 응대4.6
매우만족(4)
만족(6)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nick1446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매봉역과 양재천에서 찾아가기 쉬운 곳에 있어요.
매장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정말 편안하고 깨끗해요.
음식이 푸짐하고 정갈해서 혼자서 가도 좋고, 친한 친구 모임 장소로 추천할 만 해요.
이날은 크로크마담과 클라우즈 브랙퍼스트를 먹었는데 크로크마담은 정말 정성이 느껴지는 고퀄리티 메뉴였고, 클라우즈 브랙퍼스트는 양도 많고 팬케이크, 샐러드, 감자, 소시지, 드레싱, 에그후라이 등 구성 하나 하나에 신경 많이 써서 만드는 것 같아요.
특히 팬케이크는 어느 팬케이크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직접 만든 반죽이라는 것도 한 입 먹는 순간 느껴져요.
매장 게시물에 커피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 커피도 맛있어요.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한다고 해요. 커피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먹는 동안 이것 저것 부탁도 했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편안하게 자주 가기에 좋은 숨은 맛집으로 인정이예요.
포포투우 평균 별점 3.5 평가 21 팔로워 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맛있는 크로크마담과 수플레를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크로크마담은 재료들과 잘 조화를 이루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냅니다. 수플레는 크게 달지 않고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함께 먹기 좋습니다. 시럽을 뿌리면 너무 달더군요. 커피는 개인적으로 골든 펄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플로랄은 너무 어중간한 맛입니다. 다음 번에 방문한다면 크로크마담에 아보카도 샐러드를 먹을듯 합니다. 참도로 주차장은 가게 앞에 2칸과 건물 뒤에 6칸이 있지만 평일엔 사용이 불가능한듯 보입니다.
김예민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아마 평일은 직장인들이 많이 올꺼같고 주말은 인근주민이 많이 찾는것같다.
주말점심에 갔을때 이미 많은 인원이 있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여자2인이 1개씩 시켜먹기 적당한 양이 아닌가 싶다.
수플레 팬케이크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서꼭 먹어보면 좋은 경험을 할것이다.
블로그 후기
KIMu 10월 5일
나나낭 9월 13일
똥강아쥐 9월 11일
비키 8월 8일
뺙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