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라페리체 방문자 평가
4.3점
맛4.5 가격3.5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hinehee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우선 가게 자체 입구를 찾는게 좀 어려웠어요.
망원동 티라미수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 가게 앞에 사진처럼 진실의 입 모형이 있어서 살펴보다가 바로 옆에 조그마한 메뉴판이랑 지하로 가는 레스토랑 입구가 있더라구요.
메뉴판이 거기 없었으면 레스토랑인지도 몰랐을 것 같아요.
처음엔 궁금해서 내려가봤는데 내려가는 계단부터 개인적으로 되게 분위기가 괜찮다고 느꼈어요. 내려가는 길에 밝은 배경의 계단벽을 따라 사진이 전시되어 있는데 꽤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고있는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 편에 내려온 계단과 반대로 대체적으로 어둡고 은은한 분위기예요.
분위기가 꽤 괜찮다고 느껴서 그대로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봤는데 기본적인 파스타 몇 종류와 샐러드, 스테이크 메뉴에 와인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딱히 끌리는 메뉴는 없어서 가장 기본 파스타로 하나 시켰어요.
음식 맛은 나름대로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구요,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딱히 못받았던 것 같아요. 대신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가격에 비해 맛은 되게 괜찮은 편이었어요!
그래도 플레이트가 이쁘게 장식되어 나와서 가게 외부 모형에서부터 메뉴까지 사진 찍기 좋고 매장 내부 분위기도 제 취향에 잘맞게 은은해서 괜찮았어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샤로수길에선 여기가 제일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아 그리고 오픈키친 형태예요. 전반적인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
다코미식가 씨유조아 평균 별점 3.9 평가 208 팔로워 2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샤로수길에서 눈에 띄는 입구를 가진 양식 식당 ㅋㅋ 호텔 출신이 차렸다규 해서 나름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본기가 탄탄하다. 해산물도 오독오독 씹히는 것이 다른 집들에 비해 재료가 신선한게 느껴지고 토마토 소스도 맛있었음! 다만 양이 조금 많은거 같기듀..?
ngm 평균 별점 4.2 평가 82 팔로워 1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맛있었어요! 진실의 입(?) 외관 때문에 가기 꺼려졌는데 막상 가니 맛있었습니다. 점심 아닌 저녁 때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블로그 후기
젼 8월 28일
히야 8월 21일
다소니 8월 5일
늘먹 8월 4일
하늘천사별이 6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