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건의 모힝 방문자 평가
4.2점
맛4.9 가격3.8 응대4.3
매우만족(8)
만족(13)
보통(1)
불만(1)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BitB 평균 별점 4.4 평가 286 팔로워 6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유명한 곳이라 친구들도 알고 있더라구요. 공간이 크지는 않은데 바 자리도 있었던 거 같아요. 단호박 오징어 먹물 파스타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랑 다 비비면 먹물이랑 단호박 색이 섞여서 아쉽긴했지만 처음 나왔을때는 보기에도 이뻤어요. 특이한 메뉴라서 한번쯤 시켜볼 만 한거 같아요. 직원분들 전부 친절했어요. 결제할 때 괜찮으셨는지도 여쭤보시고 메뉴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면 뭔가 혜택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방문 전에 한번 확인해보세요. 음료도 파스타와 맞춰서 괜찮은 거 많았어요. 데이트나 소개팅에도 괜찮을 듯 해요
미식퀸잇츠미 평균 별점 4.1 평가 17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맛있음.
마왕쉬림프플랫브레드가 예상 외로 정말 취향이었다. 신선한 야채를 가득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만조 샐러드랑 같이 시켰는데 하나만 시켰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 플랫브레드 야채 양이 많아서 샐러드로 겸할 수 있음. 만조 샐러드는 생각보다 소스 양이 너무 많은데다가 고기가 질겨서 별로... 찹스테이크 고기는 먹을만 했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법한 맛. 특별히 맛있다거나 하진 않았음.
오히려 누룽지... 들어간 음식이 더 특이했다. 얼큰한 게 어른들 취향일듯? 어리거나 위장이 안 좋은 사람이 아닌 이상 다들 좋아할 거 같다. 같이 가신 아빠가 좋아하심! 약간 누룽지탕 느낌이 나기도 함. 깔끔하다.
별점: 4.4/5
재방문의사: 있음
레이첼 평균 별점 4.6 평가 55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샤로수길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 인기가 많은 곳이고 휴일이기도 해서 점심 피크 시간대엔 좀 기다려야 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해서 가면 괜찮을 거 같아요! 에이드 무료로 1잔 마실 수도 있구요 둘이서 파스타랑 리조또를 먹었는데 양도 적은 편은 아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파스타는 게살도 많고 치즈가 듬뿍 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로제 리조또도 두툼한 살코기와 새우가 어느정도 있고 크림 파스타랑 조합이 벙말 잘 맞았네요 홀 담당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사람은 북적이지만 그렇게 시끄러운 편도 아니어서 편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만석이라 내부 인테리어는 찍지 못했어요 2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였던 거 같구 주방과 마주보는 곳에도 바테이블처럼 되어있긴 한데 그렇게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가보진 않았지만 가게 안에 모힝 전용 화장실이 있는 것도 좋았어요
블로그 후기
유뇸뇸 9월 23일
인디고양 9월 14일
두치와뿌꾸 9월 14일
D 바살 8월 24일
옆집찌 8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