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누뗀 방문자 평가
4.8점
맛5.0 가격4.0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솜이다 평균 별점 3.9 평가 73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청계산 입구에 위치한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부터 직원분이 반갑게 맞이해주신다. 뜨개를 함께(?)하는 곳인지 모르지만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라 오래있고 싶은 느낌이다. 제가 방문한 날은 이곳저곳 장소를 옮기며 사진을 찍으시는 분 때문에 조금 불편했지만 이 불편함을 이겨낼만큼 편안했다. 누 멜랑슈는 나에게는 좀 달았지만 부드러운 커파였고 황치즈 휘낭시에는 은은하게 황치즈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붕어플래터는 붕어빵이 팥과 사과조림이 들어있어 붕어빵 자체도 쫄깃하고 맛있었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아 귀여운 고양이도 함께 해요:)
hannah 평균 별점 4.9 평가 551 팔로워 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청계산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누뗀. 양재시민의숲역과 청계산입구역 사이에 있어서 뚜벅이들도 버스 한 번 갈아타면 접근하기 쉬운 서울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였어요. 주차도 카페 앞과 건너편 공터에 가능해서 자차로 오기도 편했고요.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여서 아늑하고 정감가는 분위기였어요. 직원분이 길냥이도 임시보호하고 계셨는데 너무 귀엽고요. 강아지도 입장 가능한 카페여서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 드려요. 시그니처 음료인 누라떼는 고소하고 달달해서 당 땡기실 때 추천드리고요. 디저트는 휘낭시에 5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는데, 다른 카페의 휘낭시에보다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윤잰 평균 별점 4.4 평가 18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가 잘 되서 좋은 카페에요, 인테리어랑 디저트는 말할것도 없고. 평화롭고 조용한 분위이라 휴식 취하기 좋아요
블로그 후기
빵쑥이 10월 11일
리뷰곰 10월 7일
jeOwO 9월 29일
밍밍구리 9월 25일
채니 9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