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이모네 중앙닭발 방문자 평가
4.4점
맛4.3 가격3.0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박지금 평균 별점 5.0 평가 55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이모네 닭발집이에요~
무뼈도 맛있지만 전 뼈 뜯어먹는 재미로 닭발 먹거등요~ 그리고 여기 계란말이가...진짜 죽여요👍🏻👍🏻 꼭 같이 드세요!
효수 평균 별점 3.9 평가 23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내 인생 닭발집 중 하나. 자작자작한 국물과 아삭달콤한 채소들이 이 집 닭발만의 매력이다. 노포의 느낌이 낭낭한 원형 테이블과 원형 의자에 앉아 두런두런 대화를 하며 맛있게 먹자.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고춧가루가 들어가 칼칼한 콩나물국이 나온다. 국물은 콩나물향이 진하고 고춧가루가 목구멍에 끼는 느낌.(욕X) 술 마시기 전에 한 모금 쭉 들이키면 깔깔하니 기분이 좋아진다. 단, 콩나물을 나중에 넣어 아삭하고 덜 익은 향이 남. 그래도 괜찮은 사람들은 맛있게 먹는다.
항상 주문하는 메뉴는 뼈없는닭발에 치즈토핑. 매콤한 닭발 위에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서 나온다. 살짝 눌러서 나온 치즈가 고소하니 맛있음. 처음 보면 양이 좀 적나 싶은데 먹다 보면 양이 많아서 추가 메뉴를 시킨 걸 후회할 때도 있다. 닭발과 양파를 같이 집어 입 안에 넣으면 쫀득하고 달달한 맛이 입 안을 맴돈다. 훌륭한 맛. 요즘 국물 닭발은 끓인 느낌이 나고 숯불 닭발은 따뜻한 맛이 없는데 중앙닭발은 자작자작한 국물과 따뜻한 맛을 둘 다 해낸다. 불 위에 올려 먹기 때문.
계란말이는 평범해 보이는데 속이 엄청 촉촉하다. 양파, 당근이 씹히는 식감도 오도독하니 좋음. 닭발 국물에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 소주 한 잔으로 뜨끈해진 속을 부드럽게 달래는 맛.
닭발을 거의 다 먹었다 싶으면 소면 사리를 추가하자. 양념이 된 소면에 김가루가 뿌려져 나오는데, 남은 닭발 국물에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 술 한 병 더 시킬 수 있다.
요즘 주점이 워낙 트렌디해져서 노포의 인기가 줄어들고 있는데 난 언제까지나 노포의 느낌이 좋다. 친한 친구들과 맛난 안주에 술 한 잔 합시다.
주차는 힘듦.
히오리 평균 별점 4.2 평가 33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숯불에 구워지는 닭발 맛은 좋으나 가격이 계속 오른다 맵기조절도 가능
블로그 후기
달지 11월 9일
소문왕 10월 24일
루시 10월 13일
땅후루 10월 7일
웡쁘리 10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