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더몽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spinni 평균 별점 3.8 평가 157 팔로워 46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요즘 동부이촌동 핫플.
신라호텔에 계셨던 분이 몇 해 전 오픈한 홍콩식 중식으로 솔솔 입소문, 가족단위뿐 아니라 커플과 그룹 등 세대를 아우르는 손님들을 삼삼오오 본의 아니게 이촌시장에 방문하게 만드는 곳이예요.
시장 안 입점 터라 몹시 협소하리라는 예상과 달리, 바 분위기 간판의 입구를 들어서면 의외로 테이블은 좌르륵 길게 꽤 됩니다. 낮은 조도의 실내는 어느 중국 영화의 식당 장면처럼 몽환적 분위기.
어향가지와 바지락볶음이 유명세!
더해서 팔보채까지 맛 본 결과, 팔보채가 제일 맛있었구요. 저력이 감지되는 인상적인 맛!
갖은 양념에 블랙빈 소스로 요리한 바지락볶음은 흔히 먹을 수 없는 메뉴인 희소성도 있지만, 드리워진 파릇한 고수를 버무리 후 맛봤을 때 그 상큼한 어우러짐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요리와 같이 먹기에는 순한 게 좋다는 추천에 따라 오늘은 계란숙주볶음밥. 요게 또 아주 별미일세~
(계란숙주볶음밥이 이 정도면 항간에 맛있다 들리던 후난볶음밥은 얼마나 더 맛있을지 담번엔 후난 볶음밥!)
요리들은 소, 중 두 종류씩. 작은 접시도 먹을만큼 나오는 편이라 여럿이서 작은 걸로 몇 개 주문하면 충분. 가성비도 적당한 편이구요.
홍콩식 살짝 진한 요리, 그렇다고 짠 것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흔치않은 개성 강한 중식 맛 당길 때 방문 추천^^
블로그 후기
밍미리밍밍 10월 4일
paraniss 9월 22일
미니밥 9월 13일
Jaeeeun 9월 8일
serendipity 9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