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붉은입술 방문자 평가
4.7점
맛4.9 가격4.2 응대4.7
매우만족(10)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뿌우 평균 별점 3.7 평가 481 팔로워 5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만족한 파스타 전문점 입니다. 특히 바질 오일 파스타, 단호박 크림 파스타가 아주 맛있어요. 피자 라자냐도 어지간한 피자 전문점보다 맛이 더 뛰어났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도 부드러웠고, 마스카포네 치즈가 살살 녹았습니다. 주차는 식당 주변에 2~3대 정도만 차를 댈 수 있을것 같아요.
나른이 평균 별점 3.9 평가 8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평일 늦은 저녁에 방문 하였는데 와인을 즐기고 있는 테이블들이 많았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라자냐는 절반을 포장해와서 다음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한식 스타일을 가미한 퓨전스타일이었는데 짜지 않은 건 좋았지만 단맛이 강한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와인이 매우 저렴해서 다음에도 가벼운 마음으로 재방문 할 계획입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검정과 빨강의 조화로 꾸며진 심상치않은 분위기의 외관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레스토랑! 상호명은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나름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각종 모임, 데이트, 소개팅하는 분들 많았던 것 같아요.
분위기보다도 개인적으로 음식 맛에 반했습니다. 스파이시 찹스테이크, 피자 라자냐, 그린 오일 파스타 이렇게 3가지 dish를 시켰습니다. 레드와인이 한 잔이나 Half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비나 람빌라 (스페인), 몬다도 데 가리가스(스페인) 두 가지 마셨는데 개인적으로는 몬다도가 드라이하면서도 향긋하고 스테이크나 이탈리안 요리와도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스파이시 찹스테이크는 고기 퀄리티도 좋았지만 고추장 크림 소스와 파채의 조합이 매우 좋았어요. 특히 맛있게 매운 맛이어서 자꾸 손이 가는 마성의 요리였습니다. 피자 라자냐는 시카고피자를 연상하는 치즈가 듬뿍 넘치도록 들어간 피자같은 라자냐인데, 4조각으로 나뉘어서 나오고 1조각 크기가 상당한 편입니다. 2명이서 오면 피자 라자냐 하나만으로도 배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린 오일 파스타는 생각보다 담백하고 고소했고, 파스타에 함께 제공되는 흰살 생선 살이 아주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았어요.
주차가 어렵다고 하는데, 가게 앞에 2대 정도 가능합니다. 혹은 눈치껏 골목주차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감자떡 8월 19일
이죠 8월 18일
꿀픽 8월 17일
또몽 8월 15일
동글별맘 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