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솥돈 방문자 평가
3.5점
맛4.0 가격3.5 응대4.5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43 팔로워 32
2점 맛 맛없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문래동 철공소 골목에 있는 솥돈입니다.
얼마전부터 솥에 구워먹는 삼겹살집들이 유행이던데 문래동에도 이런 식당들이 몇 곳이 나오던데 그 중에서 솥돈으로 방문을 해봤습니다. 주차장을 따로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오픈 직후에 손님이 많지 않을 때 방문을 해서 그런지 다른 테이블에서 구워다 주셔서 덥지도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은 좋았는데 굽기 전에 고기를 가져다가 보여주지 않고 바로 구워서 나오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한참 제주도 고기 문제가 이슈로 떠오를 시기에 방문을 해서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았네요. 솥의 주위에 고기를 놓고 중앙에 파김치를 올려서 나오는 모습은 보기가 좋았는데 고기의 굽기나 자른 상태가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고기 굽는 건 연습 좀 더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추가로 삼겹살을 주문을 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고기를 보여주지 않으시고 구워다 주셨네요. 식사는 칼국수로 주문을 했는데 솥에 된장 국물을 부어서 바로 끓여주십니다. 잔여물들이 들어가기도 해서 딱히 좋은 모습이 아니긴 했는데 느끼한 맛도 잘 잡아줬고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집인데 고기가 그렇게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아쉬웠고 사소한 것들에서 거슬리는 점들은 어느정도 수정이 필요해보이셨습니다. 고기의 아쉬움을 식사에서 어느정도 만회를 해서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5 평가 505 팔로워 21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과 목살
먹을곳 많은 문래동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솥돈을 다녀왔음. 180그람에 14,000원이라 저렴한 느낌도 비싼 느낌도 아니었는데, 고기를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더라.. 이런 서비스 포함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듯
일단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고 김치가 잘리지 않은채 큼직하게 나오는것도 꽤 괜찮았음. 솥뚜껑에 고기를 굽고, 고기에서 나온 기름에 김치를 구우면.. 맛이 없으면 안되는 조합이긴하다.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맛! 은 당연히 아니지만 준수하게 맛이 괜찮은 고깃집인듯하다. 사이드로 주문한 계란찜과 마지막에 먹은 볶음밥은 평범한 느낌
마싯는거가득 평균 별점 5.0 평가 3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동네라 자주 가는데 김치 구워먹는 게 너무 좋아요 그리고 너무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정선생 8월 28일
도치 8월 24일
MiMI 8월 21일
하하하은응 8월 20일
쥬한량 8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