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송파감자국 방문자 평가
4.3점
맛4.8 가격4.0 응대4.7
매우만족(8)
만족(6)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ManyGoldBars 평균 별점 3.6 평가 74 팔로워 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어느 블로그에 서울3대 감자탕이라고 씌여진 걸 보고 갔다가 인생감자탕을 만났습니다. 아무리 테이블이 5개 정도 밖에 없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이 길게 줄서서 먹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항상 재료소진으로 원래 영업시간보다 일찍 닫는것도 다 이유가 있었던 겁니다.
고기는 감자탕이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양도 많았고, 들깨향 가득한 국물은 분명히 조미료가 안들어갔는데도 깊고 맛있었습니다. 가장 놀라운 건 그렇게 깊은 국물맛이 나지만 조금도 짜게 느껴지지 않았고 거기에는 감자는 물론 깻잎도 전체적인 음식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한 몫을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 이상쯤 먹었을때 넣어서 먹은 라면사리, 마지막에 볶음밥은 말할 필요도 없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아니 누가 한국인의 소울디저트라고 하더군요)로서 완벽한 마무리였고, 특히 반찬으로 나온 깍두기(이것도 분명 무슨 비법이 있는지 분명 담근지 얼마 안된 신선한 맛과 잘익은 새콤한 맛이 같이납니다)와 환상 궁합이었습니다.
줄서기 싫어서 너무 일찍 갔더니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조금밖에 못먹은 것 같아서 다음번에는 시간을 잘 맞춰서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연세있으신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오래된 식당이니, 위생에 아주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우왕짱쩐다 평균 별점 4.4 평가 5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감자탕이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국물이 진하고 고기가 부드러운게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살면서 먹어본 감자탕 중 가장 맛있었음. 하지만 오래된 맛집인 만큼 위생에 예민한 사람들은 조금 신경쓰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africa726 평균 별점 3.5 평가 513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30년 한자리 지켜온 오래된 맛집
처음엔 싱거운듯 했지만 외식한 느낌이
안드는 조미료 팍팍 안들어간 집이네요
먹고나서도 부대끼지 않아요
블로그 후기
리버 11월 4일
바스킷 11월 1일
주히 10월 27일
편미가 10월 24일
조조 10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