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일야에스프레소 방문자 평가
4.4점
맛5.0 가격3.4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둥글레차 평균 별점 4.1 평가 1770 팔로워 146
5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저녁 7시면 문을 닫아 가보지못했던 일야에스프레소, 공덕역 간김에 못 가본곳 다가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커피비상구에서 커피 마신후 걸어와서 들렀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조용한 분위기에 잔잔한 음악이 제일 먼저 들어왔고, 우측에서 먼저 주문을 했다.
가격대는 7000-8000원이 기본으로 근래다녀본 카페 중에는 가격대가 비싼 편이었다. 오늘의 커피인 에티오피아 게이샤로 주문하고 자리 잡으러 갔다.
1층에 좌석들이 있었지만 지하도 있다고 하니 내려가봤다. 이쁜 좌석들이 있어서 여기 앉아서 좀 있다 가야지 하고 쭉 들어가봤더니 로스팅룸도 있었는데 로스팅룸에서 사장님이 원두를 볶고 계셨다... 입에 담배를 물고..... 처음에 잘못 본줄 알았는데, 로스트룸 옆에 흡연실도 있었다.... 1층으로 다시 back.
커피는 큰잔에 나오긴 하는데 앞서 커피비상구에서 극강의 가성비를 경험한지라 가격이 비싼게 맞네 했다. 근데 커피를 마셔보니 입과 코를 맴도는 적당한 산미에 뒷맛은 진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다. 아ㅡ 이가격 해도 또 마시러 오겠구나 싶었다.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엄청 많이 와서 좌석이 만석이 되고 살짝 시끌벅적해졌다. 맛본 사람들이 비싸도 또 오나보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ㅎ
호호 평균 별점 3.8 평가 23 팔로워 1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 클래식 노래가 나오는 앤틱분위기임 ! 공간도 널찍널찍해서 좋음.
*가격이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퀄이 괜찮은 것 같음. 음료가 조금 늦게 나오는 편임.
*홍차를 시켰는데 엄청 향이 좋고 맛있음!!! ㅎㅎㅎㅎㅎ 쪼끄만 쿠키를 같이 주시는데 이것도 고소해서 좋음.ㅋㅋㅋㅋ
* 사장님이 친절하심 !! 그리고 여기 화장실이 아~주 깔끔함! 남자/여자 칸 하나씩이지만 아주아주깔끔해서 만족스러움ㅋㅋㅋㅋㅋㅋ
* 주차공간이 있긴한데 엄청 협소해서 미리 전화해서 확인하는게 좋을것 같음!!
냥냥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일야는 마포에서 가장 커피 맛좋은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카페라떼의 거품이 쫀득해요
사장님 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 친절하십니다!
블로그 후기
useful-knowledge 9월 20일
Becoming 9월 16일
놀 때 건들지마요 9월 8일
hanzi 8월 26일
마포구 돼지보스 8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