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공도 방문자 평가
4.2점
맛4.5 가격4.2 응대4.7
매우만족(4)
만족(8)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임기기 평균 별점 3.5 평가 176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마음편안히 먹고 올수 있었습니다!
몽뷸랑 평균 별점 3.4 평가 5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맛이 괜찮은 양식집입니다! 다른 분들은 웨이팅 때문에 고생하신 것 같은데 저는 안기다리고 바로 먹었어요!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데이트하시거나 친구분들이랑 가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게가 작은 편이고 깔끔해요!
음식 맛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브라운크림 파스타 / 🌕🌕🌕🌗
흔한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로제는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브라운크림 먹어보자! 하면서 먹었던 건데 짜장맛이 강하지 않고 크림과 부드럽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면은 단단한 식감이었습니다. 다만 제 입맛엔 조금 짰어요ㅠ 심심하게 먹는 편은 아닌데 음..좀 짜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토스트도 바삭하고 괜찮았습니다
등심 스테이크 덮밥 / 🌕🌕🌕🌕
소스는 달달한 맛입니다! 달긴한데 덮밥이랑 잘 어울려요 고기는 적당히 잘 익어 부드럽고요! 저같은 경우 와사비의 강한 톡쏘는 느낌을 즐기지 않아서 처음엔 와사비 없이 먹다가 느끼해질 때쯤 와사비를 고기에 올려 먹었는데 와사비가 느끼한 맛을 딱 잡아줘서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제가 먹은 와사비는 향이 강하더라고요! 저처럼 와사비를 잘 못드시는 분은 와사비를 정말 조오오금만 올려드셔야할 것 같아요 전 아주 조금만 올려서 먹었습니다
서비스는 스테이크 덮밥 먹을 때 와사비 조금씩 올려 먹으라고 설명도 해주시고(누군가에겐 당연할 수 있지만 처음 먹어보는 사람을 가정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어요!) 파스타는 토스트 더 드릴 수 있다고 해주셔서 오랜만에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최유빈 평균 별점 3.5 평가 4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등심덮밥: 스테이크 색깔이 완전 간지다. 시즈닝 되어있음. 밥이랑 먹으면 고기맛이 뭍힐수가 있는데 와사비를 얹어먹으면 그런 현상이 덜난다.
맛있다 짱맛있다.
항정살 덮밥: 항정살이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등심처럼 스테이크가 아니라 많이 구워서 주신다. 등심에 비해 고기맛이 쉽게 뭍히지 않고 맛이 좀더 직관적이나 간이 조금 과했다. 짠맛에 먹는거긴 한다지만 약간만 줄여주셔도 될듯.
갠적으로는 등심이 더 맛있었다.
우삼겹 크림 파스타: 고추랑 후추를 많이 넣어서 먹다보면 좀 매움. 롤링파스타처럼 맛이 직관적이진 않고 경험치가 좀 쌓여야 이해할수 있을듯 하다. 빵이 부드럽고 맛있다는건 알겠음.
같이 딸려오는 된장국과 단무지. 정말 맛있다.
지금 내 경험치만으로는 이 식당을 완전히 평가하기는 어려울듯 하다. 그만큼 깊이있는 식당이라는 뜻.
사장님이랑 직원이랑 대화하시는걸 들었는데 장인정신이 있으신 분인것같다.
여튼쨌든 괜찮았음.
블로그 후기
윤이 8월 28일
파도 8월 18일
김지민 7월 27일
풀림 7월 24일
여행작가 김문환 6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