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건의 닭한마리 방문자 평가
4.2점
맛4.8 가격4.2 응대4.3
매우만족(20)
만족(18)
보통(3)
불만(2)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출장그만가고싶다 평균 별점 4.0 평가 145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공릉동 닭한마리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주말 저녁기준 대기가 최소 3-4팀은 있다고 생가하셔야됩니다. 대신 회전이 빨라 금방금방 들어갑니다. 오시면 들어가서 대기표부터 뽑으세요. 주차는 가게앞에 4대정도 주차공간이 있는데 턱없이 부족한데 도로옆에 다들 불법주정차 하고 있으니 눈치껏 주차하심됩니다.
들어가시면 음식 시키시고 나온 파채로 소스를 만들어야합니다. 소스만드는방법은 벽에 종이로 붙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은 굉장히 맑게 끊인 닭육수에 맛있는 닭고기가 나옵니다 다 먹어갈쯤 칼국수 하나 추가로 시키고 마지막으로 공기밥 하나 시켜서 죽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근처들리신다면 추천합니다.
티나야 평균 별점 4.6 평가 284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국물이 슴슴하고~ 김치도 백김치고~ 여기에 양배추와 소스가 포인트 땋! 왜 이렇게 줄이 긴가 했는데 저의 스타일인 것 같아서 저도 자주 찾을 것 같아요. 칼국수 면도 쫀득쫀득합니다~!
왐냠냠 평균 별점 4.5 평가 234 팔로워 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평일 오후 6시에 도착해서 앞에 7팀 있었는데, 20분 정도 웨이팅해서 들어갔어요.
닭 육수는 슴슴한 편이고 다대기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여. 칼국수는 밀가루 맛이 좀 나는게 오래 끓이면 걸쭉해져서 좋았고 죽보단 칼국수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따로 죽 메뉴는 없고 밥 한공기 시켜서 넣어서 만들면 돼요.
사실, 특별할 건 없는 맛이라서 멀리서 와서 웨이팅 하면서 먹을 맛은 아닌 것 같가요.
블로그 후기
애교김 10월 7일
예띠 10월 7일
섡 9월 17일
이칭 9월 15일
싱깅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