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웨일스 방문자 평가
4.6점
맛4.7 가격4.3 응대4.7
매우만족(4)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매운황도 평균 별점 3.9 평가 1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공릉 카페거리 한 켠에 자리잡은 조그마한 칵테일 가게이다. 술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하기에는 음식이 맛있고 음식에 집중하는 가게라고 하기엔 다양한 칵테일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칵테일을 고른 사람이 원하는 맛을 훌륭히 구현한다. 가게가 약간 좁고 좁은 데 비해 주문을 받는 직원을 부르는 데 작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조화로운 칵테일, 다양한 풍미의 음식이 사소한 불편함 정도는 잊게 만들어주었다.
엔쁠 평균 별점 3.9 평가 43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히이볼, 칵테일 전문점인 것 같아요. 저 복숭아잼이 엄청 달아서.. 단 음료, 안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623 팔로워 10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500번째 글이라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곳을 올리고 싶어서 고심 끝에 웨일스 후기를 올립니다.
웨일스는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레스토랑으로 칵테일바를 겸하고 있습니다.
공리단길에 위치하였으며 크리스마스땐 시그니쳐 메뉴도 있고, 귀여운 강아지도 종종 볼수있고요:)
칵테일은 디자인, 양,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고요 종류도 다양하여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하이볼/ 와인, 위스키등 다양한 술종류가 있습니다.
메뉴도 메인부터 스몰디쉬까지 있고, 종류가 다양하다 할 수는 없지만 시켰던 메뉴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플레이팅이 맘에 들었어요.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고요:>
베이컨 크림파스타의 베이컨이 한번 오버쿡되어 조금 질겼지만, 그 날을 제외하곤 매번 맛있었고요. 5명 이상은 좌석이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블로그 후기
챔쩡 11월 8일
가을 10월 25일
현스일상 10월 20일
뚜 9월 28일
호덩 9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