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니드썸레스트 방문자 평가
3.1점
맛3.7 가격2.3 응대3.9
매우만족(1)
만족(2)
보통(4)
불만(2)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AIDEN 평균 별점 3.9 평가 31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큰 소파석이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아요.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이국적이고 힐링하기 좋은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곳곳에 식물이 많고 천장이 높아서 전반적으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이에요. 오션뷰,리버뷰 대신 마운틴뷰인 것도 이색적입니다. 도로 한 가운데에 생뚱맞게 있어서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규모는 은근 넓은 편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치즈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탄향도 없고 바디감이 무거운 편이었으며 신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라떼는 제 입맛에는 우유가 너무 많이 들어간 것 같았는데, 개인 취향에 따라 부드럽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즈케이크는 꾸덕한 치즈맛이 느껴져서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요. 카페를 중심으로 왼쪽,오른쪽에 모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 야외공간이 조성되어 있고, 날씨 좋을 때에는 야외에서 테이블을 꺼내놓고 활용한다고 합니다. 공원같은 느낌이라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을 것 같아요.
• 화장실은 카페 내에 남녀 구분되어 한칸씩 있어요. 깨끗한 편이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꾸이맨 평균 별점 3.6 평가 464 팔로워 107
2점 맛 맛없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자라섬 근처 주차장 넓고 층고 높은 인테리어 이쁜 카페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 놓았어요. 다만 커피가 가격에 비해 기대이하입니다. 커피는 너무 뜨겁고 라떼 우유는 전혀 크리미하지 않아요. 그리고 비싸요. 치즈케잌 아주 얇고 작은 거 한조각에 8500원이라 안 시켰어요. 평범한 크로아상 하나에 3800원. 그냥 장소에 만족합니다. 가만 본질이 아쉽네요.
블로그 후기
조이나라 10월 1일
김두덩 9월 26일
리니파파 9월 23일
름름 8월 27일
해또니 8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