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타이마실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5점
맛5.0 가격4.4 응대5.0
매우만족(6)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먹는입있어 평균 별점 4.2 평가 127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기는 제가 먹은 태국음식 중 넘버원!입니다.
이사가게되어 멀어졌는데 또 생각이나서 직접 찾아가서 먹게됐고 여기 가게에서 먹고 태국음식에 눈을 떴습니다!! 👀
유급휴가 평균 별점 4.6 평가 47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넘 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이국적인 향신료맛 별로 안좋아해서 똠얌꿍 손 안댈까봐 걱정했는데 잘먹더라구요ㅋㅋ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당
검은콩빵 평균 별점 4.2 평가 134 팔로워 9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향신료 강한 걸 별로 안 좋아하고, 이국적인 맛에 약해서 불안했는데 이 가게 진짜 강추합니다. 뿌팟퐁커리는 일반 카레나 커리 맛과는 다르게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에요. 살짝 달달한 맛도 느껴지면서 작고 바삭한 게가 씹히는데 껍질째 먹어도 이질감이 안 느껴지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약간 꽃게랑 맛 나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커리맛이 나서 공기밥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느끼해지면 기본으로 주시는 무 절임으로 입이 상큼해져서 다시 먹을 수 있어요.
게 크기가 작고 껍질도 바삭할 뿐 껄끄럽지 않아서 껍질 같은 거 안 먹는 저 같은 사람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새우 꼬리, 머리 절대 안 먹고 작은 게도 여기서 껍질째 먹어 보는데 목에 걸리는 것 없이 너무 맛있네요.
팟카파오무쌉도 매콤하면서 고기도 씹히고, 향신료나 이국적인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여자 4명이서 두 메뉴+공기밥 해서 먹었는데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태국 음식 한 번도 안 먹었는데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여기 추천드려요. 태국 음식 고수보단 초보자들께 부담없고 좋을 듯해요.
블로그 후기
누니 어제 오후 12시 00분
산 넘어 산이다 2일 전
shootingstar 4일 전
신하린 6일 전
도리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