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비가오면in두정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동도롱도동 평균 별점 4.7 평가 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 맛도 진쩌 좋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진짜 많습니다. 돈가스는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데 촉촉하고 고기도 부드럽습니다.ᐟ 우동은 면이 일반 우동면보다는 쫄면에 가까워요. 매우동은 개인적으로 신라면보다는 덜 맵다고 느껴집니다.
검은콩빵 평균 별점 4.2 평가 130 팔로워 9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즉석 기계우동을 재해석하셨다고 해서 그런지 우동면이 일반적인 두꺼운 우동면이 아니라 얇은 면이에요. 짜장면 면발 같으려나 했는데 중화요리 면발보다 얇고 쫀득해서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비가오면' 이란 가게 이름답게 비가 오면 짜장면과 우동은 할인도 해주나 봐요. 그릇 밑면에 쓰인 글자에 따라서 할인이나 공짜당첨도 있고 여러모로 예전의 정많은 가게 느낌이 나서 재밌어요.
기본 우동을 시켰는데 국물이 그냥 시중에 파는 일반적인 국물맛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가시오부시 맛에 좀 더 깊고 구수한 맛이 있어요. 그리고 먹다 보면 위에 데코용 야채맛이 국물에 스며들어서 더 면과 어울리고 새로운 맛이 나서 6천원에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메뉴 중에 냉우동도 있어서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근처 대학생들이 자주 올 것 같아요.
kms0303 평균 별점 3.8 평가 259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가게는 작고 깔끔한 편
우동이랑 새우튀김이 따로 나오는데 새우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나옴 우동면이 얇고 평범한 우동 맛
블로그 후기
리리 10월 21일
챈 9월 22일
이미화 8월 28일
퐁당이 7월 30일
지니 6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