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춘천막국수 방문자 평가
4.5점
맛4.6 가격4.3 응대3.9
매우만족(5)
만족(6)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olaf 평균 별점 3.9 평가 70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ㅎㅎ 배가 남아있었다면 볶음밥과 막국수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워요ㅠ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약수역 7번 출구 인근 약수시장 내에 위치한 이북식 찜닭 & 막국수 전문점
TV '생활의달인'에 선정되었고 또 각종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된 50여년의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노포로 막국수와 찜닭 외에도 삼계탕, 보쌈, 만두, 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며 오래된 곳이다 보니 대부분 연세 지긋하신 지역 단골 분들이 많이 찾아온다.
약수역 인근에는 찜닭 & 막국수 유명 맛집들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 유일하게 직접 반죽하고 면을 뽑기에 다른 곳과 비교해도 조금도 뒤쳐지지 않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담백한 찜닭과 함께 쟁반막국수 및 비빔막국수가 인기 있지만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잘 익은 시원한 동치미 육수에 말아져 나오는 물막국수와 슴슴하게 직접 빚어 만든 속이 꽉찬 만두가 개인적으로 최고의 메뉴라 생각된다.
개별룸 및 단체석도 있어 가족 식사부터 모임 회식까지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주인 아주머니 및 다른 분들도 매우 친절하다.
전체적으로 보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음식의 내공 깊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다코미식가 PAEK 평균 별점 4.4 평가 264 팔로워 13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약수동에는 이북식 찜닭과 함께 막국수 및 이북스타일 만두를 전문으로 오랜기간 유명세를 탄 곳들이 몇군데 포진해 있다. 이 중 내가 선택해 가는 곳은 역시 4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노포, 춘천막국수이다. 에피타이저식의 닭죽도 맛나고 찜닭은 푸짐하게 부추와 함께 깔끔하게 쩌 나오는데(부추 리필된다) 양념장에 식초와 겨자를 잘 버무려서 찍어 먹으면 입안이 즐겁다. 비빔막국수 역시 양도 넉넉하고 강하지 않은 양념에 동치미 무가 썰어져 버무려 먹는데 한끼 마무리로 너무 잘 어울린다. 면발은 완전 순면은 아니고 살짝 쫄깃한데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먹기편한 식감이다. 함께 나오는 달달한 동치미 국물로 입가심을 하며 먹으면 더 좋다. 한가지 더 맘에 드는건 이곳에 푹익은 갓김치와 무김치다. 이 김치들도 47년의 내공이 느껴지는 건강한 맛을 선사해준다. 주차가 살짝 불편하지만 주말에는 근처에 차댈곳 찾을수도 있고 좀 걸어도 공영주차장도 근처에 위치한다. 깔끔한 하얀 찜닭이 생각날때, 쓱 한번 가보시길 추천한다.
블로그 후기
So ok 10월 6일
먹뽀삐 10월 6일
땡이곰이 9월 24일
마미씨 9월 1일
하이 8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