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윤세영식당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5점
맛5.0 가격4.7 응대4.7
매우만족(7)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단단2 평균 별점 4.6 평가 17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대로된 라자냐가 먹고싶을떄 방문하기 좋은곳!
어두운톤의 매장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가벼운 기념일에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고 적당했어요
라자냐 제대로 하는곳이 많지 않은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눅진하면서 치즈랑 라구소스 가득한게 너무 맛있는 라자냐였어요!
식전빵을 보통은 발사믹 드레싱이랑 주는데, 여기는 트러플 소스랑 주더라고요.
식전빵을 찍어먹는 화이트 트러플 딥이 맛있어서 왠지 화이트 트러플 라자냐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란 까르보나라도 소스가 진하고 맛있었어요
좋았던건 2인이서 방문했을 때 사이드로 시키기 적당한 가격대&사이즈의 샐러드가 있다는거!
보통 둘이 방문하면 메인2개를 시키고, 추가로 샐러드 시키기가 애매할때가 많은데, 세비체랑 로메인 샐러드가 둘이 방문했을 때 시키기 적당한 가격대와 양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세비체는 유자&바질&레몬같은 상큼한 드레싱에 새우와 토마토가 메인 재료인 콜드샐러드였어요! 유자가 향긋하면서 상큼하고, 바질향이 같이 나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차는 살짝 애매했어요
매장 앞 주차장은 자리가 별로 없고, 그 앞에 길에 대야하는 것 같아요.
다코미식가 점보토끼 평균 별점 4.5 평가 497 팔로워 2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2023년의 마지막 날, 센스있는 남편이 미리 예약해 둔 덕분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윤세영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한남동에서 엄청 유명한 곳인데, 갑자기 저희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매장 규모는 그렇게 크진 않았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어요. 윤세영 식당은 가격대가 비싸지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양이 조금 적은 듯..)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프진 않아서 적당히 즐기면서 잘 먹었어요. 음식 하나 하나 성의 있고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들이랑 와서 수다 떨면서 와인 한잔 해도 좋을 것 같고, 가볍게 식사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또 방문 예정입니다!
먹깨비이이이이 평균 별점 5.0 평가 100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매운새우크림파스타 새로나온 메뉴라 먹어봤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모든 메뉴 다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만사모 5일 전
말차앙버터 3월 16일
고여사 3월 10일
다정한 제인 3월 10일
방쥐 3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