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일점사 방문자 평가
3.6점
맛4.6 가격4.4 응대2.6
매우만족(1)
만족(5)
보통(3)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307 팔로워 5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교대역 근처에 있는 고깃집 입니당. 돼지갈비랑 소갈비집이 나뉘어져 있었구요. 손님들이 북적북적 많았어요.
김치전이랑 계란후라이, 라면을 무한으로 직접 해드실 수 있어요. 드디어 고기가 나왔는데 4.7만원에 든든하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 질도 괜찮고 무료로 해먹을수 있는 음식도 많아서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일하시는 어머님들이 친절하신 편이 아니셨고 바빠서 그런지 좀 불친절함을 느꼈어요.
그래도 가성비 좋고 맛있는 소고기 먹고 싶을때나 특히 술드시는 분은 강추 드립니다.
JJJJJJJJJJ 평균 별점 4.3 평가 195 팔로워 0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불친절
점심에 등갈비김치찜 시켰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긴 했습니다. 계란후라이랑 김치전도 셀프로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근데 저희가 셀프코너에서 콩나물이랑 김치 반찬을 추가로 들고 왔는데 그거는 고기 먹는 사람용이라고 하더군요..몰랐으니까 그렇게 말씀하시길래 아 그렇구나 했는데, 저희 밥 먹고 있을 때 한번 더 옆에 오셔서 고기 손님용 반찬까지 가져와서 한상 먹는다고 하시더군요..;;;; 먹는것 가지고 두번이나 눈치주니 기분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같이 가신 분들도 기분 상해서 다음엔 방문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꼬망꽁치 평균 별점 4.5 평가 122 팔로워 6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음 다시 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고기 맛보다도 매장안에 파리가 정말 많구요ㅠ 테이블도 끈적하고 청결하진 않은 것 처럼 보입니다
블로그 후기
지복 10월 10일
느리 neuri 10월 9일
지롱이 10월 1일
현팔 9월 24일
하얀 9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