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건의 부리또만나 방문자 평가
4.2점
맛4.3 가격3.9 응대4.6
매우만족(5)
만족(1)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뿌우 평균 별점 3.7 평가 481 팔로워 5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부리또, 케사디아, 타코 모두 맛있었어요.
부리또는 반쪽만 먹었는데도 배가 찰 정도로 속이 꽉찼으며 속 재료가 조화롭게 맛있습니다.
케사디아는 호불호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바삭한 또띠야+치즈의 조합이었어요. 제가 고수를 싫어해서 타코는 안먹었지만, 남편이 맛있게 먹더라구요. 다만 타코에서 물이 많이 흘러서 먹기가 불편하여 조금 아쉽다고 했어요.
고수를 빼주지 않는것은 사장님의 방침인것 같습니다. 사장님 두 분도 매우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점심 식사 했어요.
도보 5분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15,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정하남 평균 별점 4.3 평가 330 팔로워 21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다 해서 방문해보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함 개인적으로 타코와 퀘사디아를 자주 먹는데 특유 양파 고수향도 낭낭하고 퀘사디아의 새로운 바삭한 식감도 좋았음 양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한끼 식사 맛있게 먹기에 정말 괜찮으니 원주중앙시장 방문시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림 참고로 시장 특성상 늦은 시간까지 안 여는 것 같던데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람
맛집킬러딱새우 평균 별점 4.1 평가 27 팔로워 6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타코2가지와 부리토 먹었어요. 치차론부리토가 재료소진이라서 나머지 3가지 먹었습니다. 고수 안 좋아하는 일행도 아주 맛있게 먹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고수는 따로 컨디바에 있어서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치차론보다 저는 기본이 더 맛있었습니다! 부리토는 양념이 조금 진하면 조금 더 맛있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타코는 두가지 다 맛있었습니다^^ 서울가면 맛있는 타코집 흔하지만 원주에서는 보기 드문 집이라서 희소성이 있어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후기
은니아 10월 9일
천둥이 10월 6일
차연 9월 23일
니팅알코올 9월 23일
햄삐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