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착한낙지 방문자 평가
3.9점
맛4.0 가격3.3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2)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이셔자두맛 평균 별점 3.9 평가 45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맛있어요~ 1년에 한번은 옵니다^^
파전 포장 편해요.
Jason 평균 별점 4.5 평가 158 팔로워 3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의정부 녹양역 근처에 본점이 있으나 오전 11시오픈. 의정부신곡점은 10시오픈이라 오전 라이딩 중간 보급할겸 방문. 스타벅스 건물 옆이라 DT하려던 사람들이 가끔 착각해서 음식점주차장으로 진입하기도함. 낙지볶음 1인분도 주문가능해서 기분 좋았는데, 내용은 그다지 실한편은 아님. 낙지 다리 6~7개. 낙지볶음만 먹으면 매콤한편이나, 콩나물과 밥과 같이 먹으면 괜찮음. 낙지의 양이 적어 잠시 실망했으나, 셀프코너에 가보니 콩나물, 순두부가 무제한. 낙지볶음 먹다가 매워서 콩나물 더 달라고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고, 맵찔이인 나의 경우 순두부를 낙지볶음과 같이 먹으니 훨씬 덜 매웠음.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중요한데 밥대신 콩나물, 순두부를 낙지볶음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훌륭했음.
다코미식가 강북사람 평균 별점 3.7 평가 155 팔로워 2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파전이 맛있단 말에 파전을 시켰고, 소문대로 만족스러웠다. 낙지와 새우가 가득히 담긴 해물파전이었다. 특이한 점은 고구마가 들었다는 것이다. 재료도 그득한데 얇고 바삭해서 흡사 분식집 야채튀김을 먹는 것 같았다. 파전을 얇게 부치는 착한낙지만의 노하우가 있는 듯. 회기의 유명한 파전보다 맛있었다.
낙지볶음 양념은 달달하고 매웠으며 비린내가 느껴지지 않았다. 종로의 실○집에서는 낙지에서 비린맛이 올라왔지만 여기는 그런 거 없었다. 쫄깃통통한 낙지의 식감과 매콤달콤한 양념의 케미가 환상적이었다.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블로그 후기
예쿵 9월 1일
다혜월드 8월 30일
민도현 8월 27일
캠리니 8월 26일
서바니 8월 6일